[멘트]
안녕하세요. 저는 ‘셀소 에두아르도 솔테로’ 목사입니다. 멕시코 할리스코주 목회자협회 회장 목사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인사를 드릴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여기 파나마에서 정말 아름다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하나님은 그의 말씀을 통해 우리에게 인생이 새로워지고 구원에 대해 새로운 관점을 가지게 되는 좋은 경험을 큰 선물로 주셨습니다. 개인적으로도 이 복음을 알게 되면서 제 삶에 많은 동기를 주었습니다. 저는 인생에서 수 년 동안 많은 사람들이 이 무거운 짐을 지고 가는 것을 바라보고 있었습니다. 제 평생 동안 신앙인이었음에도 불구하고요. 그런데 지금은 이 말씀이 내 인생에 일하고 내 삶을 바꾸는 효과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이 말씀이 제 인생에 변화와 자유를 가져왔습니다. 제가 하나님의 말씀을 모르고 있었던 건 아니지만 하나님은 제가 정확한 말씀을 알게 될 시기를 알고 계셨습니다.
오늘 파나마에서 열린 CLF에서는 어떻게 의로워지는지 전해졌습니다. 하나님이 우리를 위해 준비하신 계획은 만족스럽고 풍요한 삶을 살게 하시려고 하신 겁니다. 제가 CLF에 참석함으로써 제 인생이 정말 축복으로 가득 찼습니다. 특히 기쁜소식선교회와 박옥수 목사님께서 전하시는 말씀이 저에게 큰 축복이 됐습니다.
저는 멕시코 여러 주에서 개최된 CLF에 참석할 수 있었고, 이번 파나마 CLF에도 참석할 수 있었습니다. 이 영상을 보고 있는 모든 목회자들에게 이 행사를 추천합니다. CLF에 참석해서 함께하게 된다면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아주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될 거라고 약속합니다. 저는 이번 CLF 에서 만족스러운 좋은 경험을 가지고 돌아갑니다. 하나님의 임재와 또 그라시아스 합창단의 공연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은혜로웠습니다. 모두 하나님의 축복을 받으시길 바라고 다음 기회에도 만납시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