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케냐 나이로비교회에서 케냐 교도고 교목들을 위한 마인드교육이 있었습니다. 15일부터 나흘동안 열린 워크숍에 케냐 119개 교도소 교목들이 참석했습니다.
[멘트]
5월 15일부터 18일까지 케냐 나이로비 교회에서 케냐 교도소 교목들을 위한 마인드교육이 열렸습니다.
케냐 각 교도소에서 종교 관련 업무를 담당하는 교목 150여명이 참석했으며, 천주교, 이슬람교, 개신교 등 소속 종교는 달랐지만 마인드 교육을 배우려는 교목들의 열정적인 분위기 속에 교육이 진행됐습니다.
도전과 교류, 연합을 배울 수 있는 마인드 레크리에이션을 비롯해, 3박 4일 동안 마음의 세계를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진행됐고 교목들은 감사하다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119개의 교도소에 마인드교육과 마하나임 신학교를 개교하기 위해 지역별로 나눠 학교 설립에 대한 논의가 오갔으며, 교목들의 요청에 따라 한 달에 한 번씩 정기적으로 마인드 교육을 실시할 계획을 갖고 있다고 나이로비 교회 측은 전했습니다.
또한 교목들은 올 여름에 개최될 2018 IYF 케냐 월드캠프에도 참석 의사를 밝힌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번 케냐 교도소 교목들을 위한 마인드교육은, 현재 활발히 진행되고 있는 케냐 교도소 마인드교육 및 전도에 큰 뒷받침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굿뉴스티비 박법우입니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