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7회 1차 대덕 겨울캠프

[아나운서]

기쁜소식선교회의 겨울캠프, 올해로 어느덧 47회째를 맞았습니다. 지난 27일부터 대덕 수양관과 기쁜소식강릉교회에서 시작됐는데요. 34일간 진행된 이 캠프에 성도들은 가족 또, 지인들과 함께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행복과 기쁨이 가득한 겨울 캠프 현장 취재했습니다.

 

[멘트]

온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시간, 47회 겨울캠프가 1227일부터 30일까지 김천에 위치한 대덕수양관에서 시작됐습니다. 첫날 찬바람과 함께 영하로 뚝 떨어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복음을 듣기 위한 성도들이 발길이 계속 이어졌습니다.

 

저녁 6, 준비찬송으로 시작된 저녁예배, 기쁜소식 인천교회에서 준비한 트루스토리 절망에서 벗어나가 펼쳐졌습니다. 남편의 사업이 망하고 계속되는 절망가운데 하나님을 만나 행복을 찾는 남영랑 자매의 이야기 참석자들에게 큰 기쁨을 주었습니다

 

말씀시간, 471차 겨울캠프 주강사 박희진목사가 첫날 저녁 열왕기하 7장 말씀을 전했습니다. 사마리아 성안에 네명의 문둥이들이 자신의 마음으로는 아람진을 나아갈 수 없었지만, 하나님의 말씀을 받고 나아갔을 때, 복을 받은것처럼 자신의 생각을 비우고 하나님의 말씀을 받아들이길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인터뷰- 배교환 장로 / 기쁜소식 마산교회

 

말씀을 끝난후에는 곳곳에 둘러않아 늦게까지 개인 신앙상담을 이어나갔습니다. 참석자들은 교제를 하며 그 동안 하나님의 주신 마음을 나눴습니다.

 

인터뷰- 유채평 / 기쁜소식 고흥교회

 

얼어붙은 사람들의 마음을 하나님의 사랑으로 채워주고 있는 47회 겨울캠프는 30일 오전까지 계속됩니다.

 

굿뉴스티비 박법우입니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
카카오톡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