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리랑카, CEO 마인드 포럼

[아나운서]

지난 27, KPMG 스리랑카 지부의 주최로 김재홍 IYF 교육원장을 초청해 ‘CEO 마인드 포럼을 개최했습니다. 콜롬보에 위치한 힐튼호텔에서 포럼에는 스리랑카 대기업 간부 50여명이 참석해 마인드강연을 들었는데요. 이소식 자세히 전합니다.

 

[멘트]

김재홍 IYF 교육원장이 지난 27일 스리랑카 ‘CEO 마인드 포럼에 강사로 초청 받아 방문했습니다스리랑카의 수도 콜롬보에 위치한 힐튼호텔에서 열린 마인드 포럼은 세계 최대의 회계감사법인회사인 KPMG 스리랑카 지부의 주최로 개최됐습니다.

 

스리랑카 IYF 지부는 샤론 KPMG 인적자원부장과 함께 스리랑카 500개 기업의 CEO에게 홍보했고 초청과 행사의 전반적인 진행사항을 구체적이고 세밀한 부분까지 공유하고 진행했습니다그 과정에서 KPMG 인적자원부의 상임 고문인 히말리씨가 복음을 듣고 구원을 받아 스리랑카 네곰보교회에 주일예배에 참석해 기쁨이 됐습니다.

 

현지시각으로 27스리랑카의 스물 일곱개의 기업 46명의 회장과 CEO,그리고 고위간부들이 ‘CEO 마인드 포럼에 참석했습니다.

 

김재홍 IYF 교육원장은 한국의 삼성을 예화로 들며 삼성이 빠른 시간 내에 크게 발전 할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인적자원을 중요시 여겼기 때문이라며 마인드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2시간동안 진행된 강연에 참석자들은 마인드교육에 대한 많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인터뷰로히따 아마라팔라 팬 아시아 은행 인적자원부장

인터뷰산지와 안토니 제트윙 호텔 그룹 CEO

 

마인드 포럼 후 KPMG가 조사한 포럼 후기 설문조사에 따르면 참석자 중 92%로가 자신의 회사 또는 가족이 마인드교육을 계속해서 받길 희망했습니다. IYF 마인드교육이 변화시킬 스리랑카의 모습이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굿뉴스티비 박법우입니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
카카오톡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