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하반기 굿뉴스코 총동문회

[아나운서]

오랜만에 굿뉴스코 동문들이 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지난 16일 굿뉴스코 총동문회가 IYF 대덕수련원에서 열렸는데요. 동문들이 한자리에 모여 추억을 되새기고 마음을 새로 하는 시간이 됐습니다.

 

[멘트]

굿뉴스코 동문들의 신나는 한마당잔치. 2017 하반기 굿뉴스코총동문회가 916, 김천시 대덕면에 위치한 IYF대덕센터에서 열렸습니다. “동문을 동문답게라는 제목으로 열린 이번 총동문에는 굿뉴스코 동문들을 포함해 가족들이 함께 참석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인터뷰) 최영욱 / 굿뉴스코 동문 부회장

 

굿뉴스코 출신부부 김범규,김남주 단원의 사회로 시작으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됐습니다. 라이쳐스 스타즈의 흥겨운 댄스와 중남미 문화공연 셀레브레잇이 행사장의 분위기를 북돋았습니다.

 

이어 영남이공대 김용현 학장의 격려사, 중국 2기 조진상 단원의 간증, 그리고 굿뉴스코 동문회장 손기석 단원의 활동보고가 있었습니다.

 

축하공연시간, 그라시아스 음악학교의 학생들이 준비한 트럼펫연주와 아름다운 합창이 동문들의 마음을 행복하게 했습니다.

 

그후 IYF 설립자 박옥수 목사의 마인드강연이 있었습니다. 박목사는 마인드강연을 통해 전세계에서 일어나고 있는 놀라운 변화들의 이야기하며, 굿뉴스코와 함께 행복하길바라고, 하나님의 마음을 받아 소망속에사는 동문들이 되길 바란다고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인터뷰) 이정훈 / 굿뉴스코 7기 르완다

 

오후에는 굿뉴스코 동문들과 함께하는 굿뉴스페어가 열렸습니다. 굿뉴스코 존 , 마인드존, &대디 존으로 준비된 부스에는 찾은 동문들과 가족들은 여러나라의 현지음식과 문화를 체험하고, 아이들과 함께 다양한 게임을 즐기며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쌓았습니다.

 

인터뷰) 안여진 / 굿뉴스코 4기 영국

 

이번 굿뉴스코 총동문회는 굿뉴스코 동문은 물론, IYF를 사랑하는 모든이들에게 소중한 추억과 행복을 선물하는 시간이 됐습니다.

 

굿뉴스티비 서경은입니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
카카오톡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