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5월 8일부터 13일까지 홍콩 YMCA에서는 춘계 중국 사역자모임이 있었습니다. 이번 모임을 통해 중국 사역자들은 어려웠던 마음을 내려놓고 하나님의 마음을 흘러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 소식 들어봅니다.
[멘트]
5월 8일부터 13일까지 6일간 홍콩 YMCA에서 춘계 중국 사역자모임이 있었습니다. 이번 모임은 선전지역 사역자 모임으로 예정되어 있었지만, 작년 9월 전국 사역자모임을 통해 많은 사역자들이 변화를 입었던 것을 생각하며 다시 한 번 전국사역자 모임을 열게 되었습니다.
말씀전 그라시아스 합창단 박경수와 이수연의 아름다운 공연이 사역자들의 마음을 기쁘게 했습니다.
이번 사역자모임에는 박옥수 목사를 비롯해 16명의 강사가 강단에서 말씀을 전했습니다.
이날 강사 김재홍 목사는 행위와 믿음에 대해 구체적으로 풀어나가며 행위와 상관 없는 약속의 세계에 대한 말씀을 전했습니다.
11일 저녁 도착한 박옥수 목사는 열왕기하 4장 생도의 아내에 대한 이야기를 중심으로 말씀을 전했습니다. 우리의 눈으로 보면 연약하고 믿음이 없다고 생각되지만, 말씀에 비춰보면 이미 온전하게 되었다며, 중국 사역자들 마음에 믿음을 심어주었습니다.
이번 사역자 모임에서 16명의 목사와 9명의 장로가 안수를 받으며 복음의 일꾼으로 세워져 교회의 큰 기쁨이 되었습니다.
이번 모임으로 변화된 사역자들을 통해 힘있게 일어날 복음의 일들이 기다려집니다.
굿뉴스티비 남진두입니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