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5월 21일부터 24일까지 열리는 2017 대구 성경세미나를 앞두고 대구, 경북지역 성도들이 바쁜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간판과 전단지 홍보를 하며 하나님이 준비하신 사람들을 만나고 있는데요. 그 소식 들어봅니다.
[멘트]
기쁜소식 대구교회에는 5월21일부터 열리는 박옥수목사 성경세미나를 앞두고 전도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성경세미나에 온 교회가 마음을 함께하는 모습이 아름다운데요.
오전에는 짧게 말씀을 들은 후, 부인자매들이 가판전도를, 저녁에는 직장에 다니는 형제자매들이 지역별로 나누어
가판전도와 축호전도를 나갑니다. 특히 이번에는 이전에 찾아가보지 않았던 장소에서도 가판을 펴고 시민들을 만났습니다.
또한, 기쁜소식 대구교회 성도들은 이번 성경세미나에 한 사람당 4명을 초청하기로 하고 기도를 하며 준비하고 있습니다.
특히 주말에는 대구시민 가운데 이번 성경세미나를 몰라서 참석하지 못하는 사람이 없도록 만나는 누구에게나 성경세미나를
소개하자는 종의 말씀을 따라 대구교회 청년과,학생들이 대구도심곳곳에서 아카펠라공연과
건전댄스로 시민들에게 성경세미나를 알리고 있습니다.
가판전도 가운데 나타나는 주의 힘있게 일하심을 본 성도들은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인터뷰- 백승빈 / 기쁜소식대구교회
인터뷰- 최선수 / 기쁜소식대구교회
여호수아 2장에서 하나님의 뜻을 받은 2명의 정탐꾼처럼 발을 내딛을때 기생 라합과 같이 예비된 자들을 만나게 하실 하나님께 소망을 두고 오늘도 성경세미나를 기다립니다.
대구에서 열리는 그라시아스 합창단 공연과 박옥수목사 성경세미나는 5월21일부터 24일까지 대구엑스코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됩니다.
굿뉴스티브 임윤희입니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