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기쁜소식 인천교회는 지난 22일부터 24일인 오늘까지 기쁜소식 부천교회의 김기성 목사를 초청해 성경세미나를 진행 중입니다. '부정적인 생각에서 벗어나 행복에 도달하는 길'이라는 제목으로 열린 이번 세미나 현장을 취재했습니다.
[멘트]
기쁜소식 인천교회는 2월 22일부터 3일간 김기성 목사 초청 성경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부정적인 생각에서 벗어나 행복에 도달하는 길'이라는 제목으로 진행된 이번 성경 세미나에 인천교회 성도들은 그동안 가정 성경세미나 및 구역별 마인드 세미나에 연결된 사람들을 다시금 초청했습니다.
말씀을 듣기 전 참석자들은 매시간 기쁜소식 인천교회 도레미 합창단의 찬양을 들으며 가사 하나하나에 우리를 향한 무한한 사랑을 느낍니다.
이번 성경세미나 강사인 김기성 목사가 “인생 속에 많은 장애물이 있는데 이 장애물은 그리스도께서 우리에게 주신 큰 선물입니다. 부담, 즉 장애물을 넘으니까 하나님 열린 문을 두셨다는 말씀처럼 무한한 길이 보였습니다. 반격한다는 것은 자신의 마음을 꺾는 것입니다. 최고의 싸움꾼은 내 속에서 올라오는 절망적인 생각과 싸우는 사람입니다. 생각에서 올라오는 소리를 반격하고 살면 삶이 바뀌고 행복해집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진 2부에는 좀 더 자세한 신앙상담을 나누었습니다.
성도들은 이번 성경세미나를 통해 올라오는 자기 생각에 반격하고 말씀만이 세워지는 복된 시간이었습니다.
굿뉴스티비 이성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