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지난 12월 30일부터 1월 3일까지 일본 성도들을 위한 겨울 캠프가 있었습니다. 닷새간 열렸던 이번 캠프는 각 교회에서 준비한 공연으로 더욱 풍성한 행사가 됐는데요, 현장에서 보내온 소식 함께 보시죠.
[멘트]
코 앞으로 다가온 새해를 앞두고 2016년 12월 30일부터 1월3일까지 일본에서는 겨울캠프가 열렸습니다. 추운 날씨로 몸을 웅크리지만, 이곳은 겨울캠프의 뜨거운 열기가 모두를 따뜻하게 합니다.
굿뉴스코 단원들과 학생들이 준비한 여러 문화공연과, 각 교회에서 준비한 트루스토리, 합창은 참석자들을 기쁘게 합니다. 그리고 복음반에서 전해지는 말씀을 듣고 구원을 얻는 것을 보고 모두 기뻐합니다.
이번 겨울캠프의 강사인 기쁜소식 창원교회의 정근창 목사는 하나님께서 빛이 비추면 어둠이 사라지는 것이 아니라 빛에게 이길 수 없기에 보이지 않는 것이라고 말씀을 전하며, 우리가 밝게 살 수 있는 것은 문제나 어두움이 없어서가 아니라 빛 되신 예수님이 우리와 함께 계시기에 어두움과 문제와 싸워서 이기는 삶을 사는 것이라며, 성도들 마음 안에 예수님을 다시 한 번 빛으로, 능력으로 세워지도록 이끌었습니다.
인터뷰 - 노무라 /동경
자기 생각을 버리고 하나님의 말씀을 들으라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내 힘으로는 무엇이든 할 수 있는 게 아니라 내 힘은 너무 작아서 큰 힘인 주님의 힘을 빌려야만 한다는 것입니다. 주님의 큰 도움이 있어서 어떤 일도 할 수 있다는 것을 잊지 않고 싶습니다.
풍성한 말씀 속에 시작한 이번 캠프를 통해 성도들의 마음에 새로운 소망과 믿음이 생길 것을 기대합니다.
굿뉴스티비 신효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