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지난 31일, IYF 부산경남지역 고문 및 자문위원 위촉식이 있었습니다. 밝은 미래를 책임질 청소년들의 위해 지역 인사들이 IYF와 함께하고자 참석했는데요 현장소식 자세히 전합니다.
[멘트]
IYF 부산‧경남지역 고문 및 자문위원 위촉식이 지난 10월 31일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열렸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청소년들을 행복하게 만드는 일에 동참하고자 하는 많은 지역인사들이 참석했습니다.
행사가 시작되고 홍보영상 시청 후 손진현 IYF 부산지부 사무국장이 IYF의 성과와 비전이 설명했습니다. 이어지는 김상용 IYF 고문의 축사, 그리고 그라시아스 합창단의 축하공연이 있었습니다.
공연 후에는 IYF 설립자 박옥수 목사가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박옥수 목사는 오늘날 청소년들에게 필요한 것은 자제력임을 강조하면서, IYF를 통해 많은 청소년들이 변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위촉식에서 류경화 전(前) 동부산대학교 총장이 고문으로 위촉됐고, 이경신 바르게살기 부산광역시 협의의 회장을 비롯해 열세 명이 자문위원으로 위촉됐습니다. 위원들은 앞으로 IYF와 활발하게 교류하며 청소년들을 위한 일들에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며 소감을 밝혔습니다.
인터뷰 - 류경화 / 전(前) 동부산대 학교 총장
인터뷰 - 이경신 / 바르게살기 부산광역시 협의회 회장
이번 IYF 부산‧경남지역 고문 위촉식을 계기로 부산‧경남 지역의 청소년들을 위한 활동들이 보다 활발해지길 기대해봅니다.
굿뉴스티비 남진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