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23일, 기쁜소식강남교회에서 ‘마음을 파는 백화점’ 중국어판 출판기념회가 열렸습니다. 마침 인천에서 중국 집사 장로 모임을 참석하고 있는 400여명의 중국교회 성도들 함께 했습니다. 이 소식 자세히 전합니다.
[멘트]
2016 중국인 집사, 장로 모임기간중인 9월23일, 기쁜소식 강남교회에서는 박옥수 목사의 새로운 마인드 강연서 <마음을 파는 백화점> 중국어판 출판기념회가 열렸습니다.
이광보 목사의 사회로 시작된 출판기념회, 저자소개와 약력, 그리고 출간스토리를 담은 영상을 시청하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이어 축하공연이 있었습니다. 강남교회 진달래합창단 소프라노 한문희와 그라시아스 합창단 석승환의 아름다운 공연이 참석자들에게 기쁨을 선사했습니다.
그후 <마음을 파는 백화점>의 저자 박옥수 목사의 마인드강연이 이어졌습니다. 박옥수 목사는 에스더서 말씀을 통해 에스더가 왕에게 나아가 때 부담스럽고 어려움 마음이 있었지만, 왕 앞에 나아갔을 때 복을 얻은 것처럼, 하나님과 마음이 가까지면 행복해진다고 전했습니다.
인터뷰- 후궈안 / 해남도
말씀이 끝난 이후에는 저자 박옥수 목사와의 기념촬영 및 사인회가 진행됐습니다. 저자의 마인드가연서에 사인을 받은 중국인 참석자들은 이번에 출간된 마인드강연서가 많은 중국 학생들의 마음을 바꿀 거라며 소감을 전했습니다.
인터뷰- 캉더팡 / 대련
이번 출판기념회를 통해 정식으로 출간된 중국어판 <마음을 파는 백화점>. 광활한 중국땅에 새로운 마음을 심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굿뉴스티비 김진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