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기쁜소식 대구교회에서 박옥수 목사 초청 성경세미나를 앞두고 지역별로 열리는 집회가 한창입니다. 김성훈 목사를 비롯해 대구 지역 사역자와 대학교수가 강사로 나선 가운데 다양한 주제로 열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지역집회가 한창인 대구지역을 찾아가봅니다.
[멘트]
기쁜소식 대구교회에서는 5월22일부터 있을 대전도집회를 앞두고 4월 3째 ,4째주 저녁마다 각 지역의 다양한 장소에서 복음을 전하는 지역 성경세미나를 열었습니다. 더운 듯한 낮과는 달리 쌀쌀한 저녁 날씨에도 불구하고 형제자매들은 시내와 동네를 돌며 전단지를 나누어주고 가판전도를 하며 집회에 마음을 함께 했습니다. 1지역은 대구중앙예배당에서, 2지역은 향군회관 대연회실에서, 3지역은 FM치과 세미나실에서, 4지역은 서구문화회관에서, 5지역은 동아아울렛 아트홀에서 각각 장소를 얻어 주변 사람들과 지인들을 초청했습니다.
인터뷰 - 홍숙자 / 기쁜소식대구교회
각 지역 형제자매들은 세미나가 시작 되기전 트루스토리 상영과 악기연주, 그리고 중창으로 참석한 분들이 말씀에 마음을 열수 있도록 했습니다. 각 지역집회는 다양한 주제로 진행되었습니다. 기쁜소식 대구교회 김성훈 목사, 최병훈 전도사. 윤병욱 교수가 강사로 초청됐는데
‘생명 창조과학 세미나’ , ‘쉽고 재미있는 신앙이야기’, ‘죄에서 벗어나 행복을 찾았다’라는 주제로 복음이 전해졌습니다. 처음 듣는 성경이야기에 지루하거나 딱딱한 것이 아니라 신앙을 어떻게 쉽고 재미있게 할 수 있는지 키포인트를 집어내 말씀을 전하는가 하면 과학적으로 접근하여 성경을 풀어냈습니다.
인터뷰 김대봉 / 경산 진량
임준현 / 대구 대봉동
신종철 / 기쁜소식 대구교회
이번 대구교회에서 주최한 지역성경세미나에는 지역별로 10명에서 20명의 새로운 분들이 참석해 상담을 했으며, 이분들이 대전도 집회까지 연결될 것에 형제자매들은
하나님께 감사해했습니다. 굿뉴스티비 박주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