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기쁜소식 인천교회는 27일부터 이틀간 주일학교 겨울캠프를 열었습니다. 주일하교 3학년에서 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연 이번캠프에서 학생들 마음에 정확한 말씀이 심겨졌는데요 인천교회 주일학교 겨울캠프 현장을 찾아가 보겠습니다.
[멘트]
기쁜소식인천교회 주일학교는 12월 28일부터 29일까지 이틀간, 즐겁고 신나는 겨울캠프를 진행했습니다.
초등학교 3학년부터 6학년 대상으로 한 겨울캠프는 마음과 몸을 즐겁게 해줄 뿐 아니라 올바른 마인드를 심어주고자 마련됐습니다.
김재협 목사는 “믿음을 갖고 가짜 약을 먹어도 효과를 보게 된다는 '플라세보'처럼 긍정적인 마인드로 인생을 설계할 때 극한 상황에서도 인생의 변화를 얻을 수 있다. 또, 자기 생각과 판단을 비울 줄 알아야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낮 시간으로 28일은 용인에 있는 놀이공원, 29일은 선학동에 위치한 아이스링크장을 방문해 마음껏 뛰놀면서 친구들과 마음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그룹으로 갖는 모임을 통해 하나님을 잘 알지 못하는 학생들이 말씀을 들으면서 계속된 만남을 이어가길 원했습니다.
한 학년씩 올라감에 있어 많은 고민들이 있지만 강연을 들으면서 고민을 풀어내고 서로 소통하는 법을 배우는 마음에 힐링이 되는 캠프였습니다.
굿뉴스티비 이성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