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기쁜소식 속초교회에서는 9월 14일부터 17일까지 동대전교회에 시무하는 오성균 목사를 강사로 성경세미나를 열었습니다. “절망에서 벗어나 행복을 찾았다”라는 제목으로 열린 이번 성경세미나는 통해 많은 사람들이 구원의 기쁨을 얻었다고 합니다.
[멘트]
기쁜소식속초교회에서 가을을 맞아 지난 14일부터 성경세미나를 열었습니다. 5일간 이어지는 성경세미나는 ‘절망에서 벗어나 행복을 찾았다’는 주제로, 기쁜소식 동대전교회 오성균 담임목사가 강사로 섰습니다.
속초교회 성도들은 9월 초부터 성경세미나를 위해 매일 저녁 기도회를 열었고, 사람들을 초청했습니다. 성경세미나 첫날, 강원지역 교회의 성도들과 사역자들이 함께 한 가운데 속초교회 성도들이 준비한 축하공연이 무대에 올랐고, 이어 강릉교회 합창단이 찬양을 드렸습니다.
강사 오성균 목사는 첫 시간 마가복음 5장, 거라사의 귀신 들린 자에 대한 말씀을 가지고 설교했습니다. 38년간 사역을 해오며 얻은 간증들을 생생하게 전했습니다. 이어 두 번째 시간에는 창세기 41장 말씀을 전했습니다.
말씀 시간 후에는 개인신앙상담이 있었습니다. 성도들이 초청한 참석자들이 구체적으로 복음교제를 나눴고, 많은 이들이 재참석 의사를 보였습니다.
속초교회 성도들은 이번 성경세미나가 자신들에게도 평소 신앙생활의 의문점들을 풀고 마음을 교류할 수 있었던 자리였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번 성경세미나를 계기로 속초 교회를 통해 새롭게 일어날 복음의 역사를 기대해봅니다.
굿뉴스티비 손정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