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대덕 3차 여름캠프 동안에는 마하나임 사이버 신학교의 동문회가 있었습니다. 사이버 신학교를 졸업하고 교육전도사로 복음을 전하고 있는 성도들과 재학생들이 한자리에 모여 하나님을 위한 삶에 대해 이야기 했습니다.
[멘트]
8월 14일, 대덕 3차 여름캠프가 열리고 있는 IYF 대덕수양관에서는 마하나임 사이버 신학교 동문 모임이 있었습니다. 마하나임 사이버 신학교를 졸업하고 교육 전도사로 활동해 왔던 동문들은 그 동안 지역별로 활동해 왔던 사례를 보고하고, 앞으로 더 힘있게 복음을 전하기 위해 자리를 함께했습니다.
인터뷰 - 이경석 교육전도사 / 기쁜소식 인천교회
찬송을 부르며 시작한 동문모임, 이어 한밭교회 정구현 교육전도사의 대전 충청지역 사례발표가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충청지역에서 진행됐던 전도와 홍보활동 그리고 각 지역에서 열린 성경세미나와 마인드 강연에서 교육전도사로서 활동한 사례들을 발표 했습니다. 이어 기쁜소식 청주교회 김차희 전도사와 인천교회 이경석 전도사의 간증 시간도 있었습니다.
말씀시간 기쁜소식 전주교회 류홍렬 목사가 마태복음 26장 말씀을 전했습니다. 류 목사는 우리 자신의 마음을 믿으면 망할 수밖에 없다며, 앞으로 하나님만 믿고 의지하면서 이 귀한 복음을 전하길 삶을 살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인터뷰 - 김차희 교육전도사 / 기쁜소식 청주교회
말씀 이후에는 각 지역별로 둘러앉아 이번 동문모임을 통해 들었던 마음을 나누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이번에 모인 마하나임 사이버 동문들을 통해 앞으로 복음의 지경이 넓혀지길 기대해봅니다.
굿뉴스티비 신동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