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지난 3일부터 6일까지 기쁜소식마산교회 성경세미나가 열렸습니다. 스와질란드 전도여행을 다녀온 이헌목 목사를 초청해 전도여행 간증과 함께 한 세미나 소식을 전합니다.
[멘트]
푸릇푸릇 새싹이 돋아나는 봄의 계절인 5월이 찾아와 기쁜소식 마산교회에서는 5월 3일부터 6일까지 '죄에서 벗어나 행복을 찾았다'라는 주제로 스와질란드에 마인드 강연을 다녀온 양천교회의 이헌목 목사를 강사로 하여 집회가 이루어졌습니다.
먼저, 합창단과 앙상블 공연, 아카펠라같은 다양한 공연으로 우리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었습니다.
이헌목 목사의 강연을 통해 스와질란드의 뜨거운 소식도 들을수 있었습니다. 그 곳에서 전국의 학교 교사들과 스와질랜드 교육감에게 <나를 끌고 가는 너는 누구냐> 책으로 마인드 강연을 시작하고 이후 토론, 발표를 하면서 책을 통해서 교사와 교육감들이 서로의 마음을 나누며 뜨거운 시간을 가진 소식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강사 이헌목 목사는 "보이는 것을 믿는 것보다 보이지 않은 것을 믿어야 한다" 했고 "보이는 세계는 거짓된 세계"라 했습니다. "자신의 허물이 드러나면 은혜를 입는데 은혜가 발견돼야 은혜의 하나님을 만나고 만날 때 성숙해진다"고 했고 "은혜와 진리가 충만해져야 한다"고 했습니다. "하나님이 우리 안에서 역사하시므로 내 것을 지우고 오직 예수님만 의지하라"고 했습니다.
말씀이 끝나고 2부 모임 시간으로 새로운 분들은 복음을 들을 수 있었고 성도들은 서로의 마음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인터뷰 / 강요인 자매, 기쁜소식 마산교회
이번 집회는 은혜라는 주제로 진짜 은혜가 무엇인지 예수님과 나 자신 사이에 선을 정확하게 그을 수 있는 기회가 되는 뜻 깊은 집회가 되었습니다.
굿뉴스티비 김민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