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기쁜소식강남교회 실버 회원들이 거제도로 전도여행을 다녀왔습니다. 형형색색의 봄꽃들이 장관을 이룬 거제도 일대의 자연은 실버회원들에게 활력을 주며 복음을 향한 열정을 새로 가지게 했습니다.
[멘트]
기쁜소식 강남교회 실버회 모임인 여호수아회는 4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경남 거제 지역으로 전도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첫날 거제에 도착한 실버회원들은 기쁜소식 거제교회 성도들의 따뜻한 환대를 받으며 즐겁게 일정을 시작했습니다.
둘째날 오전에는 유람선을 타고 거제 해금강을 관광했고, 외도 식물원을 방문했습니다. 아름다운 섬의 풍광 속에 꾸며진 정원을 거닐며 실버회원들은 하나님께서 지으신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었다고 간증했습니다.
인터뷰 - 이영범 / 기쁜소식강남교회 실버회
오후에는 인근의 마을을 방문해 주민들을 만나 복음을 전했습니다. 실버회원들은 집집마다 찾아다니며 전도지를 건네고 예수님에 관해 이야기했습니다. 땅끝까지 복음 전하기를 쉬지 않는 교회의 마음에 동참하며 실버회원들은 큰 행복을 얻었습니다.
인터뷰 - 송원선 / 기쁜소식강남교회 실버회
저녁에는 거제교회 성도들과 함께 예배를 드렸습니다. 실버회원들은 예수님께서 일하신 간증을 전했고, 한국 무용과 댄스, 합창 등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였습니다. 하나님께서 건강한 노년을 주셔서 행복하게 공연을 할 수 있었다고 회원들은 소감을 말했습니다.
기쁜소식 거제교회의 김영교 목사는 하나님의 마음을 가지면 삶의 모든 것이 하나님의 선물이 된다며 실버회원들이 노년에 그 마음을 품고 행복하게 살기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인터뷰 - 민인식 / 기쁜소식거제교회
실버회원들은 마지막 날 통영 수산 시장과 거제 포로 수용소를 방문하며 3일간의 일정을 마쳤습니다. 교회 안에서 평안하고 건강하게 살아가는 실버회원들의 아름다운 삶을 엿볼 수 있는 전도여행이었습니다.
굿뉴스티비 송태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