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사도행전 1장 8절)
주님 말씀하셨습니다.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 (사도행전 1장 8절)
그 증인은 박옥수 목사만이 아닙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증인입니다. 또 이 자리에 함께 하지 못한 모든 우리 거듭난 그리스도인이 증인입니다. 하나님께서 말씀 하셨습니다.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주님이 그렇게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구름을 타고 승천하셨습니다. 주님은 다시 오실 것입니다. 다시 오실 때 주님이 무엇을 보시겠습니까? 주님 승천하기 전에 하신 이 말씀이 얼마나 이루어졌는지, 얼마나 구원 받았는지 그것을 보실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 교회는, 여기 앉은 여러분 모두는, 우리 선교회 모든 사람이 주님의 약속대로 증인이 됐습니다. 변명하지 마십시오. ‘목사님 나는 성경을 몰라요. 나는 전도를 못해요. 나는 잘 못해요.’ 그렇게 변명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하나님이 여러분 죄를 어떻게 사하셨는지, 어떻게 여러분이 구원받았는지를 이야기하십시오. 예수님의 피로 내 죄를 어떻게 씻었는지 명백하게 이야기 하십시오. 그걸 증거해 주세요. 하나님이 여러분과 함께 하실 것입니다. 저는 이런 일을 하는 동안에 천 가지, 만 가지 나를 도우시고 축복하시는 귀한 하나님의 은혜를 입을 수가 있었습니다.
2018년 한 해는 사도행전 1장 8절 말씀대로,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주님 오심이 임박한 이 때에 2018년 한 해, 밥을 먹든지 뭘 하든지, 이 복음을 만나는 모든 사람에게 증거해서, 그들도 우리처럼 죄에서 벗어나고 주님과 함께 기뻐하고 복된 삶을 살도록 하는 일에 여러분 모두 함께하시기를 바랍니다.
여러분 대단히 감사합니다. 하나님이 2018년 한 해, 이 복음을 전하는 일을 우리에게 주셨습니다. 감사한 마음으로 주님을 섬길 수 있게 되기를 바랍니다.
( 2018년 신년사 말씀 中 )
하나님은 새해에도 큰 일을 이루어 주실 줄 믿습니다.
신년사를 듣고 올해의 소망을 공유해 주세요!
* 주제와 상관없는 글 또는 사이트의 이용에 지장을 준 게시글이라고 판단될 경우 관리자 권한으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현재 총 6명이 댓글로 소망을 나누었습니다.
더 보기
덧글이 입력되었습니다.
신년사와 함께 은혜로운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