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구영신예배 다시 보기


2019년 신년사 말씀


‘또 그의 이름으로 죄 사함을 얻게 하는 회개가 예루살렘으로부터 시작하여 모든 족속에게 전파될 것이 기록되었으니’ (누가복음 24장 47절)

이제 2019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2019년에는 세계의 더 많은 목사님들이 거듭나서, 더 많은 강단에서 예수님의 피로 죄 사함을 얻는 복음을 증거돼서 죄 속에서 고통하는 사람이 교회에는 한 명도 없게 되기를 바랍니다. 이게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뜻입니다. 이 일을 하는 동안에 하나님이 천 가지 만 가지 돕는데, 우리가 함께, 여러분들 교회가 같이 일해 나갑시다. 여러분의 교회를 돕겠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에게 이런 말씀을 서로 나누겠습니다. 이런 복음을 전한다면 여러분의 목회가 살아나고, 하나님의 성령이 충만하게 일할 것입니다. 어떤 다른 목적으로 말고 예수의 이름으로, 성경을 중심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가지고 함께 만나고 토론하고 나누어서 하나님의 뜻으로 참된 목회자가 되고….

옛날 미국이 시작할 때 많은 사람이 지혜를 가지고 일을 했습니다. 지금은 상상할 수 없는 지혜를 가지고 그들은 살았습니다. 미국이 많이 타락했습니다. 하나님은 미국이 새롭게 되기를 바랍니다. 미국의 많은 목사님들이 변화를 받고 있습니다. 미국이 새로워지고 전 세계가 새로워지는 그 걸음을 한 발 더 당기는 2019년이 되길 바랍니다.

2019년에는 우리 모두, ‘그의 이름으로 죄 사함을 얻게 하는 회개가 예루살렘으로부터 온 땅 끝까지 전파’되도록 복음을 전합시다. 마음을 쏟읍시다. 힘을 같이합시다. 같이 기도합시다. 물질로 뒷받침하고 봉사합시다. 이 일에 우리 모든 교회가 하나가 되어 달려간다면, 하나님의 축복 가운데 이 성경 말씀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하나님이 기뻐하실 것입니다. 그 이름을 인하여,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죄 사함을 얻게 하는 회개가 예루살렘으로부터 시작해서 모든 족속에게 전파되는’ 일에, 우리가 다같이 함께 손을 잡고 그 일에 같이 달려갑시다. 하나님이 여러분 인생을 축복해주실 줄 믿습니다.

( 2019년 신년사 말씀 中 )

신년사 전체 보기 신년사 1분 말씀 보기

모바일 배경화면


신년사 이미지를 저장하여 사용하세요!

PSD 원본 파일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