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마음껏 들으세요!
앱 실행시 화면 하단에 미니 플레이어가 항상 실행되어 일시정지, 재생, 나의재생목록으로 바로가기 가능하며, 제목을 터치하면 오디오 플레이어로 이동해 볼륨조절, 반복설정, 이전곡, 다음곡 재생 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더욱 편리해졌습니다!
성가공연 목록에서 내가 듣고 싶은 곡을 선택(오디오로 플레이)하면 나의 재생목록에 추가되며, 플레이어 우측의 재생목록 버튼을 터치하여 나의 재생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편집모드에서 내가 듣고 싶은 곡의 순서를 바꿀 수 있고, 선택 삭제, 선택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배경화면에 위젯을 추가해보세요!
현재 재생되고 있는  음악을 나의 폰 배경화면에서 제어할 수 있습니다. 기쁨을 누리세요.
더욱 업그레이드된 굿뉴스TV 앱을 통해 설교는 물론 그라시아스합창단 음악으로 큰 은혜 입으시기 바랍니다. 많이 이용해주시고, 주위 형제자매님들께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2015년 6월 18일 현재 안드로이드 앱만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iOS 앱은 개발중이라 업데이트가 되지 않아  미니플레이어, 재생목록(연속재생) 기능을 사용하지는 못하지만 그라시아스합창단의 성가공연 및 두리안, 원더풀라이프 등 추가되는 콘텐츠는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기쁜소식선교회 인터넷선교부 /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183번지 / T.070-7538-5104 / webmaster@good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