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송민규선교사입니다.
올해 8월 31일(월)부터 9월 3일(목)까지 두번째 세네갈 월드캠프가 시작이 됩니다.
서부산 김성국 목사님께서 강사로 오시는데 이번에 부부팀도 함께 오셔서 기쁨이 됩니다. 올해 저희부부가 6월에 한국에 갔다왔고 돌아오자마자 가나 베넹 캠프에 다녀오면서 준비가 많이 미흡했습니다. 올해는 작년 에볼라 여파로 단기들도 지원하지 않아서 학생들을 모집하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한국, 이어서 가나 베넹을 거쳐 8월 11일에 세네갈에 도착해보니 접수한 인원이 3명뿐이어서 절망적이었는데요.
하나님께 기도가 되었습니다. 기도하는중에 하나님께서 요한복음 14장 13절 "너희가 내 이름으로 무엇을 구하든지 내가 시행하리니 이는 아버지로 하여금 아들을 인하여 영광을 얻으시게 하려 함이라"는 말씀을 보여 주셨습니다. 세네갈은 국민의 95%가 이슬람을 믿는 무슬림 국가 인데요. 작년에 처음으로 하는 캠프를 하면서 5개월간 단기들과 매일 대학교에 홍보를 하러 갔었는데 작년에 약 100여명의 학생들이 참석을 했습니다. 요한복음 이 말씀앞에 하나님이 내가 무엇을 구하든지 하나님께서 시행하시겠다고 말씀을 하셔서 "하나님, 작년에 우리가 정말 열심히 5개월 홍보해서 100명을 모았는데, 올해는 우리가 아무 준비를 못했습니다. 하나님이 올해 200명을 캠프에 보내주세요" 라고 기도를 했습니다. 오늘 현재까지 50명 접수를 했는데 이제 3일이 남았습니다. 의인의 기도는 역사하는 힘이 크다는 말씀처럼 이번 캠프를 통해 무슬림 학생들이 캠프를 통해 복음을 듣고 변화를 입어 주님을 위해 살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리고 세네갈교회가 창립이 된지 9년이 되어가는데 아직 많이 연약합니다. 세네갈 교회를 위해 또 형제 자매들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또 한가지는 세네갈 교회가 땅을 구입을 하려고 땅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부지 구입을 위해서도 기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