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IYF 강북센터에서 굿뉴스코 선후배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굿뉴스코 총동문회가 있었습니다. 선배들은 강북교회에서 굿뉴스코 페스티벌을 준비하는 13기 후배들을 만나 격려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멘트]
2월 7일 IYF 강북센터에서 ‘13기와 함께 하는 굿뉴스코 만남의 밤’ 행사가 펼쳐졌습니다. 이번 행사는 굿뉴스코 페스티발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13기 단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굿뉴스코 선배 단원들이 추진한 행사입니다. 굿뉴스코 선배 단원들은 개인 사비를 모아 페스티발 준비로 한창인 후배들과 스테프를 위한 간식을 준비해 이 곳 강북센터를 찾았습니다.
인터뷰 / 박소영, 5기 남아공 굿뉴스코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굿뉴스코 페스티발 준비로 눈코 뜰 새 없이 바쁘게 보내고 있는 13기 단원들은 간식을 준비해 방문한 선배들이 반갑기만 합니다. 13기 단원들은 저녁 식사 후 선배들이 준비해 온 아이스크림을 나눠 먹으며 자신들을 격려하기 위해 IYF 강북 센터를 방문한 선배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본격적인 행사가 시작된 저녁 시간, 라이처스 스타즈가 행사의 막을 열었고 총동문회 안병선 지도위원이 13기 단원들에게 축사를 전했습니다. 이후 ‘이제는 말할 수 있다’ 라는 주제로 토크쇼가 펼쳐졌습니다. 출연자들은 자신이 겪었던 실수나 경험을 재미있게 이야기했고 이야기를 듣는 단원들에게도 추억을 생각나게 했습니다.
인터뷰 / 신요한, 13기 브라질 굿뉴스코
이 곳을 방문한 선배 단원들은 예전에 자신들이 공연했던 아카펠라를 선보여 13기 단원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고 이후 IYF 양천 지부장인 이헌목 목사의 마인드 강연이 있었습니다. 이헌목 목사는 마인드 강연에서 마음의 세계에 대해 이야기하며 페스티발을 준비하고 있는 13기 단원들을 격려했습니다.
인터뷰 – 유장현 / 13기 탄자니아 굿뉴스코
굿뉴스코 선배들이 준비한 이번 행사가 페스티발을 준비하고 있는 13기 단원들에게 큰 힘이 되었습니다. 굿뉴스코 페스티발은 이번주 토요일 인천을 시작으로 전국 순회 공연이 펼쳐집니다.
굿뉴스티비 홍은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