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홍콩은 아시아의 무역과 금융의 중심지로 번창한 곳인데요. 풍족한 그들에게도 하나님의 복음이 전달되고 있습니다. 홍콩에서 열린 겨울 수양회에 모인 사람들은 성경에 나타난 진리를 배우고 커다란 행복을 얻었습니다.
[멘트]
12월 7일부터 12일까지 홍콩 우카이샤 YMCA 회관에서 1200여명의 사람들이 모인 가운데 홍콩 수양회 및 마인드 교육이 열렸습니다.
중국에서 건너온 굿뉴스코 단원들은 흥겨운 라이쳐스 댄스를 준비해 수양회에 참석한 많은 사람들의 얼굴에 미소를 머금게 했습니다. 또 굿뉴스코 단원들은 댄스 이외에도 연극을 준비해 홍콩 수양회에 참석한 사람들에게 큰 여운을 남겼습니다. 어머니의 마음을 알지 못해 어머니에게 큰 상처를 준 아들의 모습을 바라보면서 수양회 참석자들은 눈물을 흘리기도 했습니다. 중국 굿뉴스코 단원들이 준비한 연극은 참석자들에게 마음의 소통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 해주는 또 하나의 계기가 됐습니다.
연극이 끝난 이후 중국 음악학교에서 준비한 합창이 있었습니다. 일반 합창단의 수준을 넘어선 중국 음악학교 학생들의 합창은 수양회 참석자들에게 잊을 수 없는 큰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수양회 강사로 기쁜 소식 화순교회 권정강 목사와 로마교회 전형식 선교사가 초청돼 말씀을 전했고 마인드 강사로는 기쁜 소식 인천교회 김재홍 목사가 초청됐습니다. 김재홍 목사는 마인드 강연에서 "사람은 자기 생각 속에 빠져 고통스럽게 살 때가 많은데 내 생각을 내려놓고 다른 마음을 받아들일 때 고통에서 벗어나고 행복해질 수 있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이번 수양회를 통해 새로 참석한 200여명이 복음을 듣고 기뻐했고 기존 성도들도 다시 한번 하나님의 마음을 정확하게 알 수 있었던 계기가 됐습니다.
굿뉴스티비 박법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