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부산 지역 대학생들이 직접 기획하고 주최한 대학생 성경세미나가 6일과 7일 부경대학교에서 있었습니다. 성경을 종교서적으로만 알고 있는 대학생들에게 성경이 가지고 있는 지혜와 유익한 진리를 알리는 시간이었습니다.
[멘트]
10월 6일부터 7일까지 부경대학교 대학극장에서는 부산 IYF 대학생들이 기획하고 주최한 대학 집회가 열렸습니다. 이번 집회는 ‘아직도 몰라? 왜 수 천 년간 성경이 베스트셀러 인지’라는 주제로 ‘성경’을 종교적으로만 알고 낯설게만 느끼는 대학생들에게 좀 더 학문적이며/ 과학적인 방향으로 다가갔습니다.
강사 강태욱 IYF교육위원은 성경과 꿈을 주제로 강연했습니다. 첫째날, 강태욱강사는 성경이 왜 수천년동안 베스트셀러일 수 밖에 없는지에 대한 궁금증을 성경에 있는 과학적인 사실들을 바탕으로 풀어주었습니다. 또한, 둘째날은 나를 위해 사는 삶이 아닌 남을 위해서 살때 우리는 비로소 꿈을 찾을수 있고, 진리를 찾을 수 있다고 전하며/그 바탕에는 예수님의 희생이 담겨있다고 했습니다.
인터뷰 - 김종운 / 부경대학교 2학년
강연이 마친 후 가지게 된 개인별 상담 시간에는 강연을 들으며 이해가 되지 않거나, 궁금한 점 을 묻고 답하였습니다. 특히 몇몇 학생들은 성경이 사실인 것을 믿고, 복음을 듣는 귀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인터뷰 - 조희라 / 동의대학교 3학년
짧은 준비기간이었지만, 부산 IYF 대학생들은 직접 집회를 준비하며 작은부분까지도 하나하나 도우시는 하나님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또한, 우리는 비록 연약하고 부족하지만, 말씀만을 믿고 발걸음을 내딛었을 때 36명의 새로운 학생들이 연결되는 것을 보면서 신실하신 하나님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이어질 부산지역의 대학집회가 소망됩니다.
굿뉴스티비 임유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