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거제중앙교회에서는 6일부터 9일까지 “절망에서 벗어나 행복을 찾았다”라는 제목으로 의정부교회 심재윤 목사를 강사로 성경세미나를 열었습니다. 참석자들은 어둠으로 가득했던 자신의 마음을 내려놓고 말씀을 통해 행복을 얻었습니다. 그 소식 들어봅니다.
[멘트]
기쁜소식 거제교회에서는 10월 6일부터 9일까지 기쁜 소식 의정부교회 심재윤 목사를 초청해 성경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거제 교회 성도들은 직장에서 지인들을 초청하고 가정을 돌며 하는 축호 전도를 통해 총 40여 명의 새로운 사람들이 세미나에 참석했습니다.
말씀을 듣기 전 거제교회 합창단의 합창은 세미나에 참석한 모든 사람들에게 감동을 선사했고 처음 참석한 사람들의 마음의 문을 활짝 열었습니다.
심재윤 목사는 세미나 기간 동안 사무엘하 9장 말씀을 통해 우리를 사랑하시는 하나님의 마음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말씀 시간 이후 처음 참석한 사람들은 지역 사역자들과 교육 전도사들을 통해 복음에 대해 자세하게 들을 수 있었고 총 9명이 구원을 받아 교회에 큰 기쁨이 되었습니다.
이번 성경세미나를 통해 새로운 사람들뿐만 아니라 그동안 교회와 멀어졌었던 형제 자매들의 마음에도 하나님이 주신 말씀으로 가득 채울 수 있었던 귀중한 시간이었습니다.
굿뉴스티비 홍은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