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대만에서도 11일부터 나흘간 수양회가 열렸습니다. 권정강 목사를 강사로 초청해 대만 지역 성도들이 함께 모여 마음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었다고 하는데요 이 소식 자세히 전합니다.
[멘트]
대만 여름 캠프가 기쁜소식 화순교회 권정강 목사를 초청한 가운데 지난 8월 11일부터 14일까지 대만 타이중에 있는 우지에 마을에서 열렸습니다. 이번 캠프는 우지에 마을 현지 청년들이 월드 캠프에 참석해 복음을 듣고 기뻐하면서 이곳, 우지에 마을에서 캠프가 열리게 됐습니다.
저녁 시간, 굿뉴스코 단원들과 현지 청년들이 준비한 라이처스 댄스 및 문화공연은 캠프에 참석한 모든 사람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 했고 복음을 들을 수 있는 마음의 문을 열게 했습니다.
강사인 권정강 목사는 매일 오전과 저녁에 전해지는 말씀을 통해 복음과 신앙생활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했습니다. 캠프에 참석한 성도들은 신앙 생활을 되짚어 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고 캠프에 처음 참석한 사람들에게는 복음을 자세하게 들을 수 있는 계기가 됐습니다. 특히 캠프 장소를 제공해준 현지 교회 목사는 처음 듣는 복음에 놀라워하며 크게 기뻐했습니다.
캠프 마지막 날에는 예수님의 살과 피를 나누는 성찬식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의 구원을 다시 한번 되새겨보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 캠프를 통해 기존 성도들에게는 신앙생활을 돌아볼 수 있는 계기가 됐고, 현지 교회의 목사와 주민들에게는 복음이 전해지는 소중한 기회가 됐습니다. 앞으로 대만 전역에 복음이 힘있게 전해지길 기대해봅니다.
굿뉴스티비 박법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