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6월 14일부터 시작되는 인천 성경세미나를 준비하는 인천교회 성도들의 발길이 분주합니다. 더 많은 시민들이 성경세미나를 찾아 복음을 듣길 바라는 마음이 가득한데요. 인천교회 성도들의 성경세미나 준비소식 들어봅니다.
[멘트]
기쁜소식인천교회 성도들은 6월 15일부터 시작되는 인천성경세미나 준비에 한창입니다. 이번 성경세미나에 500명의 새로운 사람들을 더하시겠다는 하나님의 약속을 기대하며 오늘도 성경세미나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이번 성경세미나를 위해 지난 3월부터 시작된 가정성경세미나는 성도들이 직접 강사가 되어 진행하는 소규모성경세미나로 처음 100곳으로 시작했으나 지금은 600곳 이상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가정성경세미나는 성도들의 마음에 부담을 떨쳐버리고 복음을 향해 전진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또한 가판전도를 통해 하루하루 하나님이 준비하신 사람들을 만나 성경세미나에 초청을 하며 버스광고, 신문, 라디오광고를 통해 성경세미나를 알리고 있습니다.
인천교회 성도들은 ‘구하라 그러면 주실것이요, 두드리라 그러면 열릴 것이니’라는 말씀에 의지해 이제껏 복음이 전해지지 않았던 많은 곳을 두드리고 있습니다.
인터뷰 / 박상혁, 기쁜소식 인천교회
하나님이 예비한 인천 시민들이 성경세미나에 참석해 말씀을 듣고 새 생명 얻기를 기대하며
굿뉴스티비 이승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