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케냐 IYF가 케냐 USIU 대학에서 열린 문화 주간에 참여했습니다. 케냐를 비롯한 다양한 나라의 학생들 사이의 화합을 위해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케냐 IYF는 멋진 문화공연과 참신한 전시로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멘트]
케냐 IYF 지부는 3월 10일부터 14일까지 있었던 USIU대학 문화축제에 참가했습니다. IYF 회원들은 한국을 비롯해 세계 여러 나라의 문화를 소개하며 IYF를 알렸습니다. 리타 아순다 부총장 대리는 "이번 문화 축제를 통해 세계 69개국에서 온 USIU 학생들이 서로 친목을 도모하고 서로에 대해 알 수 있는 기회로 삼아주길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인터뷰 / 리타 아순다, USIU 대학 부총장 대리
IYF소속 학생들은 노래와 댄스를 통해 세계 여러 나라의 문화를 소개했고 특히 마하나임 국제 고등학교 학생들은 열정적인 아시아 댄스로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또 태권도 시범팀의 태권도 시연에 관객들은 환호와 박수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케냐 IYF 지부장인 김욱용 목사는 "이번 문화 축제가 세계에서 제일 큰 청소년 단체를 소개하는 완벽한 기회이고 동시에 하나님의 마음과 말씀을 나눌 수 있는 자리"라고 말하며 IYF 소속 학생들을 격려했습니다.
인터뷰 / 김욱용 목사, 케냐 IYF 지부장
세계 각국에서 활동하는 IYF 회원들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이 전해지고, 하나님의 마음이 흘러 행복해지는 세상이 되길 기대합니다.
굿뉴스티비 박법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