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IYF 전주센터에서는 1월 6일부터 11일까지 고등부 겨울학생캠프가 개최됐습니다. 학생들은 매일 저녁 공연과 팀별 장기자랑을 통해 끼와 재능을 마음껏 선보였는데요. 방학기간을 겨울캠프로 알차게 보내고 있는 학생들을 만나봅니다.
[멘트]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말이 네가 믿으면 하나님의 영광을 보리라 하지 아니하였느냐 하시니’ 라는 2014년 신년사 말씀과 함께 IYF 전주 센터에서는 1월 6일부터 11일까지 고등부 겨울 학생캠프가 시작되었습니다.
캠프의 시작을 알리는 라이처스 댄스는 굳어있는 학생들의 마음을 열어주었고 캠프에 대한 기대감으로 설레게 했습니다. 매일 저녁공연으로는 각 팀별 장기자랑을 선보이며 학생들의 숨어있는 끼와 재능을 마음껏 뿜어내는 즐거운 시간들을 가졌습니다. 각종 레크리에이션, 스케빈저 헌터, 미니 올림픽 등 활동적인 프로그램들은 학생들의 하나 되는 모습을 볼 수 있었고 또한 대학생 선배들과 함께 멘토와의 만남을 가지며 그룹교제 시간에는 말할 수 없었던 학생들의 고민을 나누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인터뷰 / 우혜련, 누가5반
하나님의 계획대로 우리의 마음을 바꾸어 주시는 하나님이 우리 인생의 나침반 역할을 해주듯 우리가 어느 방향으로 가고 있는지를 알려주시는 하나님의 계획안에서 우리는 이미 모든 것이 이루어져 있다는 목사님의 말씀은 학생들에게 희망을 주었습니다.
다양한 활동들로 학생들의 열린 마음에 매 시간 들려지는 말씀과 면담 속에서 학생들이 변화를 입고 있습니다.
굿뉴스티비 오슬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