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기쁜소식 상주교회에서도 성경세미나가 열렸습니다.아침저녁으로 쌀쌀한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강사 정근창 목사의 말씀을 듣기 위해 모여들었는데요. 쉽게 풀어서 설명해주는 말씀을 통해 여러 사람들이 복음을 받아들였다고 합니다. 그소식 함께 보시죠.
[멘트]
기쁜 소식 상주교회에서는 이번 11/17(일)일 부터 11/20(수)일까지 4일간 정근창 목사를 초청해 성경 세미나를 열었습니다. 성경세미나에는 형제 자매들의 전도로 10여명의 새로운 분들이 참석했습니다.
성경 세미나 기간 중 참석자들은 오전에는 트루 스토리를 보고 감동을 받았고 구미, 김천, 문경교회에서 연합으로 준비한 합창을 통해 기뻐하며 말씀을 받아 들일 준비를 했습니다.
이번 세미나의 강사인 정근창 목사는 구원받기 전 교회에 다니는 아내를 심하게 핍박했지만 예수님을 만나면서 그 인생이 달라지고 가족들이 달라진 간증을 했습니다. 또한 요한복음 8장 간음 중에 잡힌 여자, 창세기 4장 가인과 아벨에 대한 이야기를 쉽게 설명 하며 우리가 죄에 끌려 다니는 이유를 정확히 성경을 통해 짚어주었고 죄에서 벗어난 이야기를 쉽게 이야기하며 복음을 전했습니다.
상주교회 형제 자매들은 이번 세미나를 준비하면서 어려운 점도 있었지만 하나님이 길을 여시고 인도하시는 모습을 보며 다 함께 기뻐하고, 감사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굿뉴스티비 박법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