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6일부터 시작한 대전 성경세미나에서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받아들이며 복되고 귀한 시간이 되고 있는데요. 성경세미나를 통해 새롭게 태어나고 있는 참석자들을 만나봤습니다.
[멘트]
10월 6일부터 9일까지 진행되는 대전 성경세미나를 위해 대전 충청지역의 성도들은 마음으로 새로운 사람들을 초청하고 있습니다.
성도들은 심방을 통해 성경세미나를 알렸습니다. 예전에 교회에 나오다 최근 걸음이 뜸해진 한 형제의 집을 방문한 심방 팀은 형제에게 세미나에서 전해지고 있는 말씀을 전했고, 성경세미나와 성경공부에 초청했습니다. 심방팀을 맞이한 형제는 모처럼 듣는 말씀에 귀를 기울였고 성경공부에도 마음을 열었습니다.
기쁜소식 한밭교회 성도들은 삼 년 전부터 시작한 장막전도를 매일 진행하고 있습니다. 비가 오는 날이나 눈이 오는 날에도 예외 없이 복음을 기다리는 사람들을 만나러 갑니다. 장막을 찾아오는 사람들에게 복음 서적을 대여해주고 성경에 대해 이야기하며 세미나에 초청했습니다.
매일 오전과 저녁으로 진행된 성경세미나는 죄에서 고통 하는 사람들에게 새로운 자유와 행복을 안겼습니다. 강사 박옥수 목사는 강도 만난 자가 아무것도 한 것이 없지만 은혜로 사마리아인에게 구원을 받는 모습과 로마서 4장의 경건치 않은 자를 의롭다하시는 이를 믿는 자가 의로움을 얻는다는 말씀을 함께 이야기 하며 행위가 아닌 믿음으로 얻는 구원에 대해 전했습니다.
자신을 믿고 살던 삶에서 벗어나 하나님을 의지하는 삶으로 변화된 대전 시민들은 앞으로 하나님께서 주시는 평안 속에 거하게 될 것입니다.
굿뉴스티비 김아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