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기쁜소식 강남교회 13지역은 임민철 목사를 강사로 19일과 20일 지역 성경세미나를 개최합니다. 대치4동 주민센터에서 열리는이번 성경세미나에서는 행복한 삶을 사는 지혜라는 주제로 모든 것이 풍요롭지만 마음을 각박하게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진정한 행복이 무엇인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리포터>
7월 19일, 기쁜소식 강남교회의 13지역은 임민철 목사를 강사로 지역 성경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대치 4동 주민 센터의 강당에서 열린 이번 성경 세미나는 교회의 성도들이 모두 복음 전하기를 원하는 교회의 마음을 따라 13지역 성도들이 모두 동참하여 준비했습니다.
강사 임민철 목사는 ‘행복한 삶을 사는 지혜’라는 주제로 복음을 전했습니다. 임목사는 사람들이 자신 속에서 행복과 능력, 지혜를 얻으려고 하기 때문에 불행하게 살고 있다고 말하며, 나보다 더 큰 힘인 예수님에게 이끌려 살면 내가 약하고 못난 것이 문제가 되지 않고 하나님이 일해주시는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인터뷰/ 배상우 13지역 63구역장>
이 집회를 하나님이 하신다 이런 마음이 들어졌는데 오늘 보니까 신문 광고를 보고 오신 분들도 많이 계시고요. 또 손에 이끌려서 오신 분도 계시고 너무 감사한 마음이 있고 오늘 보니까 자리가 많이 찼습니다. 우리들 마음에 기쁨과 소망이 됐습니다. 감사합니다.
<리포터>
세미나에 참석한 사람들은 하나님이 주시는 행복에 대해 놀라워하며 성경에 마음을 열고 더욱 깊이 있는 말씀을 듣기 소망했습니다. 하나님께서 서울에 복음 전하는 것을 기뻐하시는 것을 느낄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굿뉴스티비 송태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