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도서박람회
<앵커>
20일부터 시작 된 홍콩 도서 박람회에 기쁜소식 선교회의 책들이 전시 됐습니다. 박옥수 목사의 신간 출판의 즈음에 대규모 국제적인 박람회에 선교회 책들이 소개 된 것은 의미 있는 일인데요. 자세한 소식 함께 보시겠습니다.
<리포터>
7월 20일부터 26일까지 홍콩 컨벤션 익스비션 센터에서 22회 째를 맞는 홍콩 최대 도서 박람회가 열렸습니다. 4만 5천 평방 미터의 커다란 행사장에는 세계 25개 나라가 참여 했고 국가와 언어권을 망라한 다양한 종류의 서적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박람회는 홍콩의 학생 대부분이 해 마다 찾아오며 작년에는 홍콩 인구 700만 명 중 92만 명이 다녀 갔습니다. 이런 큰 박람회에 홍콩교회는 기쁜소식 선교회에서 출판 된 서적들을 전시 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홍콩의 형제 자매들은 이 생명 없는 도시에 복음을 전할 수 있도록 하나님이 주신 기회라며 기뻐했습니다.
홍보를 하고 부스를 설치하는 일에 마음을 쏟았고 책을 한 권 한 권 팔 때 마다 하나님의 일하심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부스를 찾아 온 사람들과 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복음을 전했고 구원을 받는 사람들이 일어났습니다. 이 일을 하는 동안 교회 형제 자매들 한 사람 한 사람 마음에는 하나님의 마음이 전달 되어 비록 육체는 힘들지만 편안하고 기쁜 마음으로 일했습니다. 복음이 담긴 책을 통해 홍콩 사람들이 변하고 하나님 앞으로 돌아올 것을 소망합니다. 굿뉴스tv 안우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