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15일부터 18일 까지 화순교회는 김기성 목사를 초청해 성경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사무엘하 5장의 말씀이 참석자들에게 자세히 전해서 말씀만을 믿는 믿음을 형성했습니다.
<리포터>
5월15일부터 18일 까지 기쁜소식 화순교회에서 김기성 목사 성경세미나가 있었습니다.
사무엘하 5장에서 다윗이 왕이 되자 수로를 이용해 여부스 성을 얻은 말씀을 받아 하나님이 왕이 되시면 불가능 하게 여겨졌던 자매들의 남편과 가족을 얻겠다는 믿음으로 이번 세미나를 준비했습니다.
오전 오후로 약 10 여명의 사람들이 초청됐습니다.
참석자들은 말씀을 통해 우리가 보는 우리의 모습 말고 하나님이 보시는 우리의 모습이 진리인 것을 발견하게 됐습니다.
그동안 말씀이 아닌 자기 생각에 매여 있었던 많은 형제자매들과 처음 세미나에 참석한 사람들이 말씀을 믿는 믿음을 갖게 됐습니다.
그동안 교회와 소원했던 자매가 돌아왔는데, 얼마 전 남편이 운영하는 축사 옆에서 불이 났는데 그 불길이 옮겨 붙기 직전에 위기를 벗어나게 되면서 남편의 권유로 돌아와서 이번 세미나에서 남편이 구원을 받고 기뻐했습니다.
이외에도 처음 교회를 방문한 몇몇 참석자들이 복음을 듣고 마음에 변화를 받았습니다.
사람이 세미나를 위해 수고해야 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이 교회를 위해 복음 들을 사람들을 한사람 한사람 이끄시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게속 형제자매들의 가족이 교회에 더해질 것입니다.
굿뉴스티비 방지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