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필리핀 학생들이 한국에서 2주간 열릴 IYF 리더십 트레이닝에 참가하고자 워크숍을 열었습니다.
9일부터 13일까지 있었던 2차 워크숍은 IYF YOUTH CAMP와 더불어 열려 성황을 이뤘습니다.
자세한 소식 함께 보시겠습니다.
<리포터>
필리핀 IYF에서는 필리핀 대학생들을 위해 IYF LEADERSHIP TRAINING IN KOREA라는 파격적인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한국을 방문해서 2주간의 리더십 트레이닝과 일주일간 부산 월드캠프에 참여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를 위해 홍보를 시작한 이래로 현재 700여명의 지원자가 한국 비자를 기다리고 있고, NYC 국가청소년위원회와 합동으로 180명은 이미 비자를 받은 상태입니다.
리더십 트레이닝을 위한 2차 워크숍이 5월 9일부터 13일까지 3박 4일간 IYF YOUTH CAMP와 함께 진행됐습니다.
굿뉴스코 10기 단원들은 IYF 아카데미, 미니올림픽, 스케빈져 헌터를 준비했고, 대학생들은 한 번도 겪어보지 못한 기쁨과 잊을 수 없는 행복을 얻었습니다.
마인드 강연을 듣는 대학생들은 이제껏 들어보지 못한 말씀에 마음이 열렸고 훈훈한 분위기에서 사뭇 진지하게 경청했습니다.
폐막식에서 남경현 선교사는 이 시대를 이끌어갈 진정한 리더는 다른 사람으로 하여금 마음에 행복을 가져다 줄 수 있는 강한 정신을 가진 사람이고, 이런 정신은 예수님의 사랑에서 나온다고 전했습니다.
누구든지 이 예수님을 믿으면 대학생 모두가 복을 받고, 이 복을 전하는 사람이 되어 주변 친구를, 더 나아가 나라를 바꾸는 진정한 리더가 될 것이라고 이야기했습니다.
앞으로 있을 3차 워크숍과 리더십 트레이닝을 통해 필리핀 대학생들이 아름답게 바뀔 것입니다.
굿뉴스 TV 신선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