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말씀 속에 희망과 생명을 담아 아이티를 찾은 박옥수 목사가 델마 시장과 만났습니다. 또 현지 방송국이 박목사 일행의 동정에 관심을 가지며 열띤 취재를 벌였는데요. 아무쪼록 이번 일을 계기로 보다 많은 사람들이 말씀을 접하길 기대합니다. 자세한 소식 함께 보시겠습니다.
<리포터>
지난 4월 15일 오후, 박옥수 목사와 아이티 델마 시장이 만났습니다. 델마 시장의 도움으로 아이티 성경세미나 및 굿뉴스 의료봉사단의 진료를 새로 지은 시청 건물에서 할 수 있었습니다. 박옥수 목사는 델마 시장과의 만남에서 아이티 근황을 묻고, 어려움 속에서도 델마 시를 잘 이끌어가는 것에 대한 경의를 표했습니다. 이어 박옥수 목사는 자신이 만난 하나님을 소개하고, 어떻게 죄에서 자유로워졌는지 이야기하며 복음을 전했습니다. 델마 시장을 감사의 말을 전하며 이번 성경세미나에 참석할 의사를 밝혔습니다. 끝으로 박옥수 목사는 어렵고 힘든 아이티에 하나님께서 지혜와 힘을 주시고, 델마 시장이 아이티를 행복하고 복되게 이끌어달라는 기도를 했습니다.
한 편, 아이티 성경세미나 기간 동안 아이티 TV 방송국에서 박옥수 목사를 취재하기 위해 방문했습니다. 취재 기자들은 아이티에 오게 된 배경과 굿뉴스 의료봉사단, 그리고 이번 성경세미나에서 어떤 말씀이 전해지는가 등에 대한 다양한 질문을 하며 큰 관심을 보였습니다. 박옥수 목사는 사람들은 누구나 죄의 문제가 있고, 그 문제가 정확히 해결 되면 하나님과 하나가 되기 때문에 하나님이 도우실 수밖에 없다고 전하며 많은 아이티 사람들이 이번 세미나를 참석해 복음을 듣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녹화를 마친 후 박옥수 목사는 취재 기자들에게 개인적으로 복음을 전하고 그라시아스 합창단을 소개 했습니다. 하나님께서 아이티 전역에 방송을 통해서도 복음이 전해질 수 있도록 길을 열어주셨습니다.
Good News TV 김유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