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중국남부지방에서 IYF Goodnewscorps workshop를 가졌습니다. 워크숍에서 전해지는 메시지는 굳어있던 학생들의 마음을 녹이며 하나로 뭉치게 했습니다. 자세한 소식 전합니다.
<리포터>
중국남부지방에서 10일부터 13일까지 IYF 굿뉴스코 워크숍을 가졌습니다.
단원들은 아름다운 음악을 감상하면서 굳어졌던 마음이 녹았고 목사님 말씀을 통해 세상 어디에서도 배울 수 없는 마음의 세계를 배우며 이들의 인생에서 복의 근원을 찾았습니다.
<인터뷰>
워크숍에 참석하면서 제 스스로는 해외봉사단 활동을 못할 것만 같았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의 마음과 다윗의 마음을 흘러 받으며 소망을 갖게 되었습니다.
잠언 21장 31절에 “싸울 날을 위하여 마병을 예비하거니와 이김은 여호와께 있느니라”고 했습니다. 하나님의 마음을 받아 복음 전하기를 기뻐하시는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하늘의 별이라고 하셨기에 별이 되었습니다.
<리포터>
저녁에는 라이쳐스 댄스와 여러가지 문화공연으로 분위기가 무르익었고 함께 즐기는 동안 단원들의 마음은 하나로 뭉쳤습니다.
아카데미 시간에는 한국어 배우기, IYF 댄스 배우기. 합창 등 다양한 활동으로 활기가 넘칩니다.
Goodnews corps 선배 단원들의 간증을 들으며 일년간 현지에서 생활하면서 하나님께서 어떻게 도와주셨는지를 진지하게 듣는 신입 단원들의 마음에 소망이 일어났습니다.
하나님은 새로운 별들을 주시고 그들을 통해 어두운 세상에 빛을 발할 것이 소망됩니다.
Goodnews TV, 궈궈려우(郭国瑞)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