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기쁜소식 문막교회가 홍기응 목사 초청 성경세미나를 열었습니다. 10일부터 사흘간 열린 세미나에서 어떻게 말씀을 받아들였는지 참석자들의 이야기를 들어보겠습니다.
<리포터>
강원도 원주 문막읍에 위치한 기쁜소식 문막교회에서 죄사함 거듭남의 비밀이라는 주제로 10일부터 12일까지 성경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기쁜소식 문막교회 세미나는 예배당을 이전하고 처음으로 열린 것인 만큼 어려움과 문제도 많았습니다.
그러나 성도들은 요한복음 11장에 나오는 나사로의 병이 죽을병이 아니라 하나님의 영광을 위함이라는 말씀에 힘입어 하나님의 도우심을 바라는 마음으로 세미나를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강사 홍기응 목사는 첫째 날 누가복음10장을 주제로 우리가 스스로 신앙을 잘 해야 하는 율법사가 아니라 아무것도 할 수 없는 강도만난자인 부분에 대해 전했습니다.
첫째 날 새로운 사람들 중 40대의 한부인은 참된 교회를 오랫동안 찾아다니다 이번 세미나 참석해 처음으로 정확한 성경말씀을 들었다며 기뻐했습니다.
또한 이어진 개인 상담시간을 통해 강사 목사와 심도 있게 이야기를 나누며 예수 그리스도의 공로를 깨달을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세미나는 특히 인근 주민들이 많이 참석해 하나님의 말씀을 들을 수 있었고 막연하지 않고 정확하고 논리적인 메시지를 경청하며 놀라워했습니다.
사흘간의 짧은 일정동안 열렸지만 하나님의 도우심을 직접 느끼고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을 만날 수 있는 계기가 돼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굿뉴스 TV 김유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