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먼저 질문하신 분께 방문을 감사드립니다.
회개와 죄사함에 대한 부분에 질문이신것 같은데요, 질문하신 분의 질문 의도가 잘 나타나 있지 않군요.
`질문을 드려 봅니다` `귀 선교회의 입장` 이라든지..
교리를 연구하시는것인지 정말 마음에 죄사함을 받고 싶으신지?
그러시다면, 이 메일을 남겨 주신다면 여러 분들이 상담해 드리실 것입니다.
그리고, 신앙서적 란에 가시면 `만일 우리가 우리 죄를 자백하면`
서적이 있는데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자주 방문하시고, 자신을 밝혀주시며 교제가 이루어지시길 바랍니다.
------------------------------------------------------------
※알려 주세요님이 작성한 내용입니다.
------------------------------------------------------------
다음 성경을 읽다가 애매한 부분이 있어서 질문드려 봅니다. 죄사함에 대해 강조하여 가르치고 계시는 귀 선교회의 입장을 듣고 싶습니다.
요일1:8절 : 만일 우리가 죄 없다 하면 스스로 속이고 또 진리가 우리속에 있지 아니할 것이요
9절 : 만일 우리 죄를 자백하면 저는 ...우리 죄를 사하시며...깨끗하게 하실 것이요
10절 : 만일 우리가 범죄하지 아니하였다 하면 하나님을 거짓말하는 자로 만드는 것이니 또한 그의 말씀이 우리 속에 있지 아니하니라.고 말합니다.
1. 위 말씀에서 `우리`는 불신자입니까, 죄사함 받고 거듭난 사람입니까?
2. 자백과 사함은 어떤 관계입니까?
3. 범죄하지 않았다고 하면 하나님을 거짓말하는 자로 만든다는 말이 무슨 뜻인지요?
4. 믿는 사람도 죄를 짓나요? 그럴 때는 어찌해야 합니까? 구원 안 받은 것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