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게시판

부담없이 성도들과 자유롭게 교류할 수 있는 곳입니다. 로그인 이후 이용해 주세요!

<남원교회 예배당공사 현장을 방문하신 박옥수 목사님의 기도내용과 공사사진>

작성자 : 정송헌 (125.139.114.167) 작성일 : 2018-06-05 08:42:49 조회수 : 979
* 권면할 사유를 선택하세요.
  권면하기 기능은 로그인을 하셔야 이용 가능 하며 3명의 회원에게 권면을 받을 경우 자동 삭제처리 됩니다.

* 장난,허위 등의 부당한 권면일 경우 활동에 불이익을 당할수 있습니다.
















​     <남원교회 예배당공사 현장을 방문하신 박옥수 목사님의 기도내용과 공사사진>

  "하나님아버지! 우리가 귀한 복음을 듣고 구원을 받은 이후에 복음이 너무 아름답고 귀하고 놀라워서 우리마음을 삼키고, 우리가 이 복음에 빠졌습니다.   이 복음을 증거하다 보니까 예배당도 필요하고 말씀도 필요하고~~...   

  ​그런데 이번에 남원에 이 좋은 장소에 좋은 예배당을 시공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를 드립니다. 이제 골조를 거의 마무리하고 내장공사에 들어가게 되는데 하나님아버지여 저희를 도와주시기를 바랍니다. 필요한 물질도 공급해주시고 하나님의 크고 놀라운 사랑과 은혜가 남원을 지키시고 도와주시기를 저들이 우리 하나님 아버지 앞에 간절한 마음으로 기도를 드립니다

 ​  이 예배당이 남원교회 뿐만 아니라 남원시민에게 축복이 되어서 그들이 이 예배당 곁을 지나다니면서 이 복음을 듣고 구원받게 하셔서 하나님 당신 뜻대로 남원에 수많은 영혼들을 건져서 하나님께 드리는 그런 귀중한 은혜가 임하게 되길 바라고, 우리가 믿음으로 하나님 앞에 진행하게 되길 바랍니다.

  ​이 예배당이 아주 아름답고 큰 데, 성도를 가득가득 채워주시기를 빌고, 무엇보다도 우리가 지금 공사하는데 어려움이 있는데 무사히 사고 없이 잘 마칠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일하는 사람들이 기쁨과 만족하게 일하게 해주시기를 바라며, 또 물질도 공급해 주셔서 하나님의 은혜를 입도록 크고 귀한 하나님의 사랑이 역사해 주시기를 간절한 마음으로 주님 앞에 기도하고 기도를 드립니다. 형제자매 한명한명이 주의 은혜입기를 바랍니다

  ​ 주님!! 이번에 저들이 마산에서 집회하고 서울서, 대전에서 집회하면서 많은 열매를 얻었습니다. 또 오늘저녁부터 전주에서 하는 집회에도 크고 놀라운 하나님의 손길이 도우시고 역사해 주시기를 바라고 예수님의 크고 귀한 사랑이 우리를 감싸주시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 일하는 형제자매 한명한명 지켜주시고 예배당을 위해 물질을 드리고 몸을 바친 형제들이 천배만배 복을 받아서 이걸로 주님마음에 더 가까워지면서 주님 은혜를 입고 도움을 입기를 바라고 가족과 가정이 복되게 되도록 도와주시기를 참 바랍니다. 주님 감사합니다. 속히 예배당이 이루워지고 많은 형제자매들이 모여 하나님을 높이고 찬양할 수 있도록 은혜를 입혀 주옵소서. 감사하옵고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리옵나이다. 아멘.

 

"~ 형제자매들이 모두 수고를 많이했는데 우리가 이렇게 복음일하면서~~... 옛날에 로마교회는 그렇게 핍박이 많고, 콜로세움이 있고, 네로집에서 사람을 인초로 삼아 불을 피우고, 그랬는데도 구원받아 로마사람 1/3이 구원받았다고 합니다

 ​  우리가 이렇게 편안할 때보다 어려울 때 믿음이 더해지고 더 좋아지는데~~... 보통 이제 우리가 물질을 드리고 어렵기도 하지만 믿음이 자라고 그래서 정말 이 아름다운 교회가 이루워지고, 그래서 남원을 다 구원할수 있기를 바라고 이 주위에 큰 영향을 줄 수 있기를 바라고~~~... 여러분들이 하는 일이 물질을 드리고 하는 것 같지만 이게 축복이고 믿음이 자라고 좋은 계기가 되기를 바랍니다. 잠간 왔다 봤는데 우리가 또 헌당식 때 올텐데요~. 예배당 잘 지으십시요. 그리고 집회도 하고 그렇게 합시다. 전주집회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하는 하나님의 종이 남원교회 예배당공사 현장에 오셔서 마음으로 기도해주신 내용과 전해주신 말씀 한마디 한마디가 너무 은혜롭고 힘이 되고 감사해서 되새김질하는 마음으로 공사소식을 올립니다. 모든 형제자매님들과 종들의 기도와 성원을 간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2018-06-05 04:12:33
이은실  (118.47.34.240)   [클린굿뉴스 캠페인] IP정보가 일부 공개 됩니다.
* 이코멘트를 권면할 사유를 선택합니다.
* 장난,허위 등의 부당한 권면일 경우 활동에 불이익을 당할수 있습니다.
창원교회에 이어서 남원교회도 아름답게 지어져가네요 우리선교회에 복음을 위한 발걸음에 주의 은혜가 넘치기를 바랍니다. 화이팅!!
  

2018-06-09 12:58:34
박설하  (121.160.182.102)   [클린굿뉴스 캠페인] IP정보가 일부 공개 됩니다.
* 이코멘트를 권면할 사유를 선택합니다.
* 장난,허위 등의 부당한 권면일 경우 활동에 불이익을 당할수 있습니다.
너무 감사하고 소망스러워요~ 하나님께서 이미 준비해놓으신 아름다운 현장에 꼭 가고 싶고 늘 기도하겠습니다~!
  

2018-06-11 06:00:21
우영희  (175.193.0.143)   [클린굿뉴스 캠페인] IP정보가 일부 공개 됩니다.
* 이코멘트를 권면할 사유를 선택합니다.
* 장난,허위 등의 부당한 권면일 경우 활동에 불이익을 당할수 있습니다.
고향 남원에도 이렇게 멋진 예배당이 지어져 가고 있음을 감사드립니다...기도로 함께 하며 고향에 있는 저의 가족 친척 친구들이 구원받아 이 예배당에서 함께 하나님을 찬양하기를 기도합니다.
  

2018-06-15 07:44:59
오슬기  (223.38.24.7)   [클린굿뉴스 캠페인] IP정보가 일부 공개 됩니다.
* 이코멘트를 권면할 사유를 선택합니다.
* 장난,허위 등의 부당한 권면일 경우 활동에 불이익을 당할수 있습니다.
남원교회를 향한 주님의 마음이 정말 크고 놀라운 것 같습니다. 예배당 지으며 수고하시는 형제자매님들과 목사님을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아름답게 지어져가는 예배당만큼 우리 부모님 마음도 교회 형제자매님들 마음도 아름답게 지어주실것을 믿습니다. 기도하겠습니다!!
  

로그인 하시면 덧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