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교회 예배당 건축 시작했습니다^^

 안녕하세요? Good morning? 국내외 복음을 위해 수고하시는 교회께 남원에서 인사드립니다. 지금 남원은 박옥수 목사님께서 작년 6월 예배당 부지를 보시고, 8월 은혜로 매입한 후, 올해 315일 예배당 기공예배 후 기초공사,1층 바닥, 기둥 그리고 외벽작업이 진행 중입니다. 여기는 오늘 사흘째 봄 단비가 내려 잠시 공사 일에 손을 놓고 하나님께서 역사하시는 소식을 쓰려고 합니다.

  박옥수 목사님께서 창세기 28장 축복의 장을 약속으로 말씀해 주셨습니다. 먼저 약 45년 전 대구 파동 화신반점 2층 조그만 예배당에서 복음을 증거하셨는데, 오늘날 국가, 정부, 대통령 그리고 국왕폐하가 구원을 받는 놀라운 교회가 된 믿음의 비밀을 말씀해 주셨습니다.

  “그의 이름으로 죄 사함을 얻게 하는 회개가 예루살렘으로부터 시작하여 모든 족속에게 전파될 것이 기록되었으니누가복음2448절 말씀처럼, 복음이 우리 마음에 들어온 후, 하나님의 말씀이 내 마음에 믿어지면, 그 때부터 하나님과 마음이 오고 가면서 하나님의 지혜, 거룩함, 의 그리고 능력이 내 것이 된다는 말씀이셨습니다.

  야곱이 홀로 하나님의 약속을 갖고 밧단 아람에 갔지만, 아내를 얻고 열두 아들을 낳아 이스라엘 열 두 족속을 이룬 것처럼, 남원에 예배당을 짓는 것은 남원교회의 일이 아니라, 하나님의 약속을 이루시는 일이기에 도울 수밖에 없음을 말씀하셨습니다.

  지금은 2층 전세에 있지만, 잠시 후면 하나님의 은혜로 예배당이 지어져서, 죽어가는 수많은 남원시민들과 우리 가족, 후손에게 복음이 전파될 것을 생각하면 소망스럽습니다. 그리고 이 영광스런 복음의 일에 우리와 같은 형편없는 자들을 들어 사용하시는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국내외 복음을 위해 수고하시는 교회께 남원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주안에 복된 하루 보내세요.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
카카오톡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