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초에 우리들은 열왕기하 7장9절 말씀을 약속으로 받았습니다.
하나님은 우리에게 약속하시고, 말씀의 종은 우리들의 마음을 실제 약속 가운데 이끌어 먼저 제안을 했지요. "Can we have coffee? 커피한잔하실래요?" 로 새로운 분들을 만나자고요. "Can we have coffee? 커피한잔하실래요?" 하면서 새로운 분들을 만나는 만남을 가지고 복음의 여행을 시작하자는 것이죠.
호주머니의 작은 노트에 열명쯤 이름을 적어 커피마실 수 있는 분, 작은 음악회에 함께 가실 수 있는분, 컬쳐 행사에 동행할 수 있는 분, 구역예배에 참석하여 마음을 나눌 수 있는 분, 부인회에 모시고 와 함께 말씀을 들을 수 있는 분, 체육행사에 초청하여 함께 즐겁게 놀 수 있는 상대, 진지하게 성경공부를 참석하여 하나님의 말씀을 들을 수 있는 분... 이렇게 한 사람 한 사람 마음에 두고 '기도하자' 하셨습니다.
기쁜소식마산교회는, 2010년 5월 23일 그렇게 그렇게 만난 분들과 함께 더 넓은 그리고 깊은 만남의 시간을 가지려 합니다. 커피를 마시면서 생각한 나, 커피를 마시면서 들은 내 모습, 커피를 마시면서 이끌린 우리들의 마음은 이번 세미나를 계기로자연스럽게 그리고 진지하게 하나님의 말씀 앞으로 이끌릴 것입니다.
예수님도 이미 말씀하셨습니다. "볼찌어다 내가 문 밖에 서서 두드리노니 누구든지 내 음성을 듣고 문을 열면 내가 그에게로 들어가 그로 더불어 먹고 그는 나로 더불어 먹으리라 (요한계시록 3:20)"
기쁜소식마산교회는 5월 23일(일) 저녁7:30분부터 26일까지 부산대연교회 박영준 목사초청 성경세미나를 가집니다. 주제는 "참된 신앙은 회개와 믿음으로" 입니다.
- 문의전화 : 055)255-3060 / 010-6488-0691
- 블로그 : http://blog.naver.com/gnmasan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