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제 자매님들 안녕하세요?
인터넷을 통해 공간을 초월해서 교제의 장을 열 수 있는 좋은 도구를 우리에게 허락해 주셨다는게 너무 좋고 주께 감사합니다. 근간에 주님이 계속 종들을 해외에 보내시고 계시고 많은 영혼들이 주앞으로 돌아오고 있다는 소식을 접할때 마다 마음이 설레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은혜의 세계속에 제가 속해 있다는 것을 되새겨 볼때 이 귀한 구원의 축복이 더욱 감사합니다.
이러한 주의 세밀한 발자취를 발견케 해 주실때 많은 분들이 보고 영광을 주께 돌릴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경인지역 형제 자매님들의 e-mail 주소를 저에게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인터넷을 사용하고 계신 형제 자매님들이 서로간 교제를 나누고 마음을 나눌 수 있는 기회가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 싶어서 기도하고 있거든요.
그래서 채팅모임을 열어서 자주 소식도 주고 받고 또 은혜스런 간증이 있으면 간증도 나누고....
그래서 제가 각 교회에 연락을 드렸어요. 현재 인터넷을 사용하고 계신분들의 메일 주소를 알려 주시기를요.
현재까지 제가 알고 계신분들은 다음과 같아요. 아직 메일 주소를 주시지 않은 분은 서로서로 알아보아서 제게 메일로 알려 주세요.
메일주소를 주신분:
이도수형제님, 김기순자매님,박주영자매님, 김성수형제님,임덕규형제님,정성민형제님,김진영자매님,박상호형제님,홍성호형제님,유은희자매님,정태희형제님,이완규형제님,정소영자매님,박철희형제님, 이아연자매님,박지혜자매님 이상 16분
성함만 알고 있는분:
(아래 형제 자매님들께는 아시는 분들이 여쭈어서 메일주소를 kslee5@orgio.net 로 알려 주세요.)
안진호형제님,이미선자매님,최정은자매님,신은휴자매님,노은경자매님,서연주자매님,최순임자매님,박삼철형제님,이영근형제님,이재명형제님,김주영형제님,팽광명형제님,윤석홍형제님,김문희자매님,이대수형제님,이정직형제님,허현규형제님,김귀태형제님,전성희자매님,신규병형제님,조원정자매님,전옥경자매님,황덕영자매님,허현규형제님 이상 24분
제가 알지 못하는 분들도 인터넷을 사용하시는 형제 자매님들은 알려 주세요.
남인천교회 이경석 형제 드림. kslee5@orgio.net 전화 011-9719-6281
추신: e-mail 주소는 정리되면 메일로 보내 드리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