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는 여러가지 O/S환경에서도 작동하는 장점이 있는데,
각 O/S마다 Java 가상머신이라는 가상의 컴퓨터가 설치되어 있어서
그 안에서 실행되게끔 돼 있습니다.
따라서,사용하시는 브라우저의 버젼도 버젼이지만 그 속의 자바가상머신(JVM)의
버젼 및 상태에 따라서 다소 실행상의 차이가 있습니다.
애플릿의 실행시 나타나는 에러메시지를 표시하는 창을 Java Console이라고
하는데, 이 창에 표시되는 내용을 참조해야 무엇이 잘못됐는지를 판단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형제님의 브라우저에서 Java Console을 열어놓은 상태에서
챗을 실행해보시고 그 표시되는 내용을 메일로 보내주시면 답변 및 오류를 고치겠
습니다.
※자바콘솔(Java Console)여는 방법
1.Netscape에서
메뉴에서 Communicator->Tools->Java console 입니다.
2.Internet Explorer에서
도구->인터넷옵션->고급->Microsoft VM->자바콘솔사용
을 체크하신 후 리부팅해야 가능합니다.
위와 같이 해서 원인을 알아낼 수 있으나, 최신의 자바가상머신을 설치하면
즉 에러나지 않는 PC의 자바가상머신과 같으면 에러는 해소될 것입니다.
Internet Explorer의 경우 Windows Update사이트에서 자바가상머신을
업데이트하시면 되고,
Netscape의 경우는 최신의 브라우저를 설치하든지,(Internet Explorer포함)
자바플러그인을 설치하면 됩니다.다소 답변이 복잡한 것 같지만, 해보시고 안되면 연락주십시요(017-528-8530)
------------------------------------------------------------
※형제님이 작성한 내용입니다.
------------------------------------------------------------
챗팅방을 이용한지 벌써 몇칠이 되었는데 처음에는 잘되다가 언젠가 부터 에플릿창이 뜨지 않습니다. 완료는 됐지만 창이 뜨질 않는군요. 무엇이 문제가 있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