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청소년엽합(International Youth Fellowship : IYF)`은 기독교 신앙을 바탕으로 전세계 뜻있는 시민들이 일어나 국제청소년연합을 결성하여 현재 국내외 활발한 선교 및 청소년 선도사업을 활발하게 벌이고 있다
지난해 11월 뉴욕메디슨스퀘어가든에서의 세미나는 많은 뉴욕시민들이 죄사함을받고 거듭남으로써 마음에 기쁨과 평안을 가져다주었고 N.Y TIMES 와 조선일보에 IYF 대표고문인 박옥수 목사님의 말씀이 실려 많은 사람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주고 참된 신앙으로 인도되고 있다.
참된신앙은 형식적인 주일지키기나 봉사, 십일조등으로 거듭나는 것이 아니라 오직 복음에 의해 되어진다. 마음에 죄사함을 받아들여 믿음으로 구원을 받을 때 되어진다. 그리고 이러한 사실을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고있지만 올바른 지식없이 교회가 지나치게 회개를 강조하다 보니 교회에 나가면서도 죄로 인해 고통받는 사람이 많은 것이 사실이다.
우리는 예수의 보혈로 이미 죄 사함을 받았으며, 죄나 회개가 신앙의 걸림돌이 되는 일은 없어야 한다. "IYF센터"에서는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한 주동안 성경세미나가 개최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IYF홍콩 신동국목사님을 필리핀으로 초청해 오전10시,오후 7시 하루에두번 2시간동안 복음을 전할 것이다.
이번 성경세미나에서도 많은 필리핀 현지인들과 교민들에게 어떻게 죄사함을 받는지, 즉 `거듭남`의 의미에 대해 다시 한 번 상기시키게 되는 계기가 될 것이다. 또한 마음의 변화를 통해 복음이 충만하기를 소망하며, 그것이 다른 형제, 자매들에게 기쁨과 평안이 되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