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양회 접수 Tip
수양회 접수 관련하여 접수담당자의 문의가 있어 게시판을 통해 수양회 접수 Tip을 알려 드립니다.
가. 각교회 접수담당자가 할 일
1. 각 교회별로 양식에 접수를 받아 주일저녁까지 최종집계를 한다.
2. 엑셀에 자료를 정확하게 입력한다.
3. 접수파일 생성하여 수양회 클럽에 자료를 올린다.
4. 수양관에서 도착하여 올린 명단을 프린트해 준 것을 받아 변동사항을 수정
5. 수정한 명단을 가지고 회비와 함께 제출
6. 화요일 아침 일찍 명찰을 받아 참석자에게 나눠 드림.
나. 수양회 접수처에서 할 일
1. 수양회 클럽에 올려주신 자료를 임포트하여 데이타베이스에 저장
2. 명단을 프린트후 접수처에서 각교회 접수담당자에게 제시
3. 명단을 받은 접수담당자는 자료를 올린 시점과 수양회 도착한 사이
변동된 상황을 기록(불참자 삭제, 추가자 등록)
4. 수정한 명단을 가지고 접수, 이때 회비와 참가인원을 확인하여 접수를
받습니다.
5. 명단 수정
6. 명단 출력 1)노인반 명단은 노인학교로 송부->노인학교 별도 명찰 제작
2) 일반 명단은 그룹별로 명찰 출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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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FAQ)
1. 수양회 클럽에 명단을 올리고 나서 수정이 가능한가?
답. 가급적 교회에서 수양회 출발 직전에 최종명단을 올려 주시고 수양관에 도착할 때까지 변동된 사항은 접수처에서 변경/수정 가능
2. 회비미납자는 어떻게 하는가?
답. 교회별로 회비미납이 발생하지 않도록 담당자께서 마음을 써주시기 바랍니다. 교회가 마음을 드려 주세요
3. 개인접수는 가능한가?
답.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4. 노인은 몇세이상을 말하는가?
답. 60세 이상은 노인반으로 편성해 주시고, 구원받았는지의 여부를 정확히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5. 초등학생 구분은 어떻게 하는가?
답. 반드시 학년을 표시해 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