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회 메일 서버가 바뀌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선교회 메일서버 관리자입니다.
근간에 메일서버가 너무 느려 많이 불편하셨을 줄압니다. 굿뉴스메일이 복음의 귀한 도구로 쓰임을 받고 있는데 보다 안정적이고 빠르게 복음의 메세지를 전달할 수 있게 하기 위해 이번에 메일서버를 바꾸었습니다.

[주요특징]
1. 메일용량 30M
중요한메일들은 메일서버에 저장을 하고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아 웹메일 기본 용량이 10MB에서 30MB로 늘렸습니다.

2.개인 자료실
또한 개인 자료실을 두어 필요한 파일들을 따로 저장해 놓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하였습니다.

3. 개인의 취향에 맞는 환경설정
메일을 받거나 보낼때 개인적인 취향에 맞게 메일을 분류하고 필요한 경우 빠르게 열어볼 수 있도록 하는 등 개인 환경 설정 기능을 강화 했습니다.

4. 스팸차단
스팸차단이 메일서버에서 원천적으로 차단되기도 하고 개인이 스팸 필터를 만들어서 차단할 수도 있도록 하였습니다.

[웹메일주소가 바뀌었습니다.]
이전 http://mail.goodnews.or.kr에서 http://webmail.goodnews.or.kr로 URL이 바뀌었습니다. 하지만 브라우저에 http://mail.goodnews.or.kr을 입력하셔도 http://webmail.goodnews.or.kr로 자동으로 바뀝니다.

[Outlook Express 메일사용자들은...]
Outlook Express등의 POP메일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메일을 주고 받으시는 분들은 선교회홈의 공지사항을 확인하셔서 몇몇가지 설정을 바꾸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정상적으로 메일을 보내거나 받지 못합니다.

선교회 메일서비스를 위해 형제 자매님들께 기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
카카오톡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