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법이 없나요?
10월 15일로 알고 있는데 메일에 이상이 있어서 게시판에 메일에 이상이 있다고 글을 올렸는데 답을 주시기를,

컴퓨터에서 노턴안티바이러스 등의 백신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있는 경우 이와 같은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메일 클라이언트가 메일서버를 찾지 못해서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자기 자신이 메일서버인걸로 착각하는 거지요. (서버: `127.0.0.1`)
백신을 끄고 확인해 보세요.

이와같은 답을 주셨습니다. 그래서 안티 바이러스를 지워보고 설정하는 곳에서 pop3감시를 해제 했는데도 그러해서 아예 선교회 메일 계정 했는 것을 지워 버렷습니다.
어제 하루종일 교회에가 있으며 성경을 읽는데 계정했는 것을 아주 지워버리면 하나님이 주신 것을 내가 걷어찬다 싶으니 어떻하든 goodnews.or.kr 메일을 살려 보고 싶다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정녕 하나님이 주신 것을 살리지 못하고 다른 메일로 해야 하나요?
복구 방법은 없나요?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
카카오톡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