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디 카프카즈 교회에서 4/30-5/3까지 있는 전도집회를 위해 오래 전부터 형제 자매님 들이 마음을 쏟고 준비 해 왔습니다. 특별히 이번에는 TV방송 광고도 하면서 큰 규모로 준비 해 왔습니다. 4/28 오후 5시경에 (많은 사람들이 올 것을 준비 하여) 마지막 집회 준비로 형제 들과 함께 실외 예배 장소를 만들고 있었습니다.
그때 수도 배관을 위해 산소용접을 하는 한 형제님이 오랜 시간 해 보았지만 잘 되지 않아서 세르게이 전도사님이 직접 했습니다.
거의 다 했을 무렵 큰 카바이트통이 압력으로 폭발하면서 뚜껑(쇠붙이) 이 날라 가면서 팔과 옆구리와 턱을 강하게 쳤습니다. 그 충격으로 1.5m 정도 날아가 콘크리트 바닥에 떨어 졌고, 의식을 잃었습니다. 팔 뼈와 턱뼈가 몇 조각으로 부러 졌습니다.
블라디카프카즈 중앙 병원에서 어제 밤(4/28 8시부터) 에 팔과 턱에 수술을 했습니다. 옆구리 충격으로 폐에도 피가 고이는 문제가 있었지만 오늘(4/29 오전) 의사들이 조치를 했습니다.
팔 과 턱 그리고 폐에는 수술로 인해 큰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그러나 현재(4/29 23시-현지시간) 까지 세르게이 전도사님이 깨어나지를 못하고 있습니다. 병원 의사 측의 이야기로는 쇠붙이가 턱을 치면서 그 충격이 뇌에게 까지 전달되면서 뇌 안에서 한 부위가 부어올라 그것이 뇌 의 한 신경을 누르면서 깨어나지를 못하고 있답니다.
오늘 오후에 우종기 목사님은 그곳에 도착하여 상황을 보고 있습니다.
세르게이 전도사님의 일로 이곳 러시아 지역 모든 형제 자매님 들은 온 마음으로 주께 기도하고 있습니다.
교회와 종에게 허락하신 약속의 말씀 안에 있는 주의 크신 사랑과 능력이 세르게이 전도사님에게 흘러 다시 건강한 몸으로 우리와 같이 복음을 증거 하는 삶을 살수 있도록 종과 모든 교회의 기도를 부탁 드립니다.
(블라디카프카즈 교회 전화번호: 7-8672-75-9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