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선교회에서 알립니다

NOTICE

2018년 학생 겨울캠프를 위한 교사강습회
2017-11-06

2018년 학생 겨울캠프를 위한 교사강습회

 

“주께서 이같이 우리를 명하시되 내가 너를 이방의 빛을 삼아 너로 땅 끝까지 구원하게 하리라 하셨느니라 하니” (사도행전 13:47)

 

우리를 이방의 빛으로 삼으신 하나님의 약속을 따라 전 세계 곳곳에서 놀라운 복음의 역사가 이어졌습니다. 특히 지난 3월 뉴욕에서 열린 세계기독교지도자대회(CLF)를 시작으로, 미국 대도시와 아프리카 여러 나라 및 홍콩 등지에서 종교지도자들이 모여 교파를 초월하여 성경을 중심으로 교류하는 모임이 이어졌습니다. 특히 서울 SK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 성경세미나가 진행되는 동안에도 ‘2017한국기독교지도자포럼’이 열려 세계 여러 나라에서 모인 종교지도자들과 함께 정통 복음을 마음에 세우는 복된 시간을 가졌습니다. 

 

하나님이 종에게 주신 약속을 이루시는 현장에 함께 있음을 감사합니다.  이미 링컨하우스스쿨의 문화공연과 다양한 활동으로 복음의 일에 여러 모양으로 참예하고 있음을 감사합니다. 이번 교사강습회를 통해 학생들을 복음의 일군으로 키워나가는 소중한 시간들이 되었으면 합니다. 전국의 학생회 교사와 자원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하나님의 말씀을 나누는 동안, 학생들을 향하신 하나님의 마음을 배우고 흘려 받는 은혜로운 시간이 될 것입니다.

 

* 일 시 : 2017년 11월 9일(목)∼10일(금), 11월 9일(목) 오전 10시까지 집결 

* 장 소 : 기쁜소식진주교회

* 대 상 : 학생캠프 담당사역자, 교사, 자원자 

* 회 비 : 30,000원

 

※ 학생캠프에서 봉사를 못하는 교사들도 강습회에 참석하셔서 함께하시기 바랍니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
카카오톡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